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당혹사 시즌3 3회 북한 김정은 대역설 영상 분석 사진 치열 체격 얼굴선 ​판빙빙 실종사간 프로필 재산 나이 정치 스캔들 음모론 궈원구이 근황 

by 해피냥냥이 2022. 1. 20.
반응형

당혹사 시즌3 3회 북한 김정은 대역설 영상 분석 사진 치열 체격 얼굴선 판빙빙 실종사간 프로필 재산 나이 정치 스캔들 음모론 궈원구이 근황 왕치산 폭로설 당신이혹하는사이3


이번에 방송되었던 SBS 당신이 혹하는 사이 시즌3의 3회편에서는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판빙빙과 김정은에 대해서 소개가 되었는데요.


너무나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서 우리를 혹하게 만들었던 김정은의 놀라운 변신 뒤에는 엄청난 음모가 감춰져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 북한 내부에서는 무려 12명에 이르는 김정은이 돌아다니고 있다는것이 바로 그 음모론인데요.

현재 북한 내부에서는 김정은의 여러 대역들이 움직이고 있다는 음모론


진짜 김정은은 사실 지난 2020년 4월에 죽었으며, 2017년 중국 내에서 김정은과 비슷한 사람을 찾았으며, 이 대역은 중국의 흑룡강성 출신의 조선족이거나 또는 북한에는 대역 연구소가 있어서 지금 12명에 이르는 가짜 김정은의 대역들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금의 김정은과 연관되어서 온라인 상에서 떠돌고 있는 소문들인데요. 그래서 지금 당신이 눈으로 보고 있는 그 김정은은 진짜 김정은이 아니라는 말인데요. 이런 소문은 2021년 9월 북한정권 수립기념일에 등장한 김정은의 얼굴선과 체격이 많이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나면서 의심의 시선이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이런 의심은 계속된 행사에서 김정은이 연설을 통해서 육성을 나타내지 않았고 연설의 경우에도 육성이 공개되지는 않게 되면서 이런 음모론에 힘을 실어주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대역은 지난번만 못하다는 소문이 나올 정도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김정은의 대역설이 본격적으로 나오기 시작했던것은 지난 2020년 5월 이후였는데요.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에서 보이는 김정은의 모습에서 어딘지 모르게 석연치 않은 부분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예전과는 다르게 치열이나 귓불에서 확연하게 차이를 보이기도 하였으며, 영국 매체에서는 2명의 김정은이 서로 마주보고 대화를 하는 듯한 모습이 있는 사진도 공개 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런 의혹이 많은 가운데서 2021년 9월에는 일본의 방송에서 북한에는 김정은 대역 연구소가 존재하고 있다는 새로운 주장이 제기되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이런 대역연구소에 방문해서 본적이 있다고 하는 사람도 인터뷰를 하였는데요. 그렇다면 이런 김정은의 대역설은 어디까지 사실이고 허구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할리우드까지 진출한 중국의 유명 배우  


중국의 배우 판빙빙은 지난 2018년에 약 4 달 동안 모슴을 감추고 행방이 묘연했었는데요. 이런 이유로는 많이 알려져 있었던 탈세 문제 때문이 아닌 중국 최고위 권력층 하고의 스캔들 때문이라고 하는 주장이 제기 되기도 하였는데요. 만일 이런 사실이 알려지게 될 경우에 정권의 존립 자체가 흔들릴 정도의 엄청난 파괴력을 지녔다는 내용이 있는 이 음모론의 실체에 대해서 알아본다고 하는데요.


판빙빙을 둘러싼 거대 권력 스캔들 배우 봉태규가 준비한 내용은 판빙빙을 둘러싸고 제기되고 있는 거대 공산당의 이야기가 소개를 시작하였는데요. 엄청난 미모를 보여주는 중국 내에서 섭외 1순위였던 인기 여배우인 판빙빙은 지난 2018년에 갑작스럽게 모슴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글로벌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무려 4 달 만에 모습을 드러낸 판빙빙은 탈세 혐의를 받으면서 중국 당국으로부터 조사를 받았다고 하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모든 상황이 정리되어 가는 듯 했는데요.


그러나 이런 의혹은 쉽사리 진정이 되지 않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몇 년이 흐른 현재까지도 일부 SNS에서는 이번 사건이 중국내의 거대 정치 스캔들이고 그 이후에 일어난 많은 사건들과 연관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는 상황인데요. 그렇다면 판빙빙의 행방이 묘연했던 사건과 중국 공산당 내부의 권력투쟁 하고는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소개를 하였습니다.


  판빙빙 사건은 중국 최고위 권력층의 판도라 상자?  


미국에 망명하고 있는 중국 출신의 부동산 재벌이면서 중국 공산당 고위층의 비자금을 관리했었던 궈원구이는 이번 판빙빙의 실종 사건의 배경에는 우리에게 알려진 것보다 좀 더 복잡한 내용이 얽혀 있다고 주장을 하였는데요. 바로 판빙빙이 중국내 최고위 권력층 하고의 특별한 관계를 맺어왔으며, 이로 인해서 밝혀져서는 안될 최고위층의 비밀에 판빙빙이 너무 깊숙이 연관이 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그러면서 조만간 확실한 증거를 제시하겠다고 하였는데요.


그러나 궈원구이의 이런 약속은 계속해서 미뤄지게 되었는데요. 판빙빙이 모습을 감췄던 바로 그 해에 프랑스에서 머물렀던 하이난 항공의 왕젠 회장이 석연치 않은 실족사로 인해서 목숨을 잃기도 하였으며, 동일한 시기에 프랑스에 체류하고 있던 중국 출신의 인터폴 총재인 멍훙웨이가 갑작스럽게 사라지기도 하였는데요. 더욱 깜짝 놀랄만한 내용은 바로 이런 방식으로 죽음을 맞았거나 행방이 묘연한 이들이 전부 오직 한 사람하고 연관이 있다는 것인데요.

바로 이 사람의 존재가 밝혀지는 순간에 당혹사 멤버들 모두는 당혹스러움과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고 합니다. 찍히면 사라지게 된다는 말이 나올 만큼 급격하게 경직된 현재의 중국과 최근들어서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는 유명인들의 실종 사건은 중국 안에서의 권력 지각변동과 연관성이 있는 것인지 이번 판빙빙 실종 사건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정은 프로필 고향 키 나이

▶金正恩 | Kim Jŏng Ŭn
▶출생 : 1984년 1월 8일 (38세), 강원도 원산시 송천동 특각 602호 초대소
▶재임기간 : 조선로동당 총비서
2021년 1월 10일 ~ 현직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2016년 6월 29일 ~ 현직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 2011년 12월 17일 ~ 현직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 2011년 12월 30일 ~ 현직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 2012년 4월 11일 ~ 현직


지난 2013년 김정은의 신체는 몸무게 90kg, 키 172cm으로 추정이 되었는데요. 2014년 2월 6일에 북한전문 언론 데일리 NK에 따르면 2014년 2월에 공개되었던 김정은의 사진에 대해서 내과 전문의인 박현종 원장에게 자문을 구해봤을 때 몸무게가 100kg 정도로 보인다는 분석을 전했는데요. 그리고 2014년 5월 8일자 조선일보를 통해서는 장성택의 처형 이후로 김정은의 몸무게가 많이 늘었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자신의 고모부를 숙청한 이후로 정신적인 고통으로 인해서 폭식과 폭음을 하게 되면서 나타난 결과라고 하는데요. 100kg으로 추정되었던 몸무게는 120kg까지 증가하였다고 하는데요.





판빙빙 프로필 재산 가족 고향 학력 키 나이

▶출생 : 1981년 9월 16일 (39세), 중국 산둥성 칭다오
▶국적 : 중화인민공화국
▶직업 : 배우, 가수, 모델
▶신체 : 168cm, 57kg, B형
▶소속사 : 빙빙영상매니지먼트기업 (대표)
▶가족 관계 : 부모님, 남동생 판청청, 사촌 판둬둬


판빙빙은 중국 상하이 사범대학 예술학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으며, 1998년 황제의 딸에서 금쇄 역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2003년에 방송되었던 드라마 평종협영록에서는 운뢰 역을 맡았으며, 2004년에는 영화 핸드폰(手机)의 주연을 맡게 되면서 열연을 펼쳤으며 이것을 계기로 대중영화 백화상(大众电影百花奖)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되면서 명실상부한 주연급으로 발돋움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지금의 탑스타 자리에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판빙빙은 지금도 꾸준하게 중국내에서 제일 인기가 높은 연예인 가운데 한명인데요. 포브스에서 밝힌 중국 유명인 순위에서도 2012년에는 처음으로 3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그 이후로도 2013년부터 2015년까지 내리 3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할 만큼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밑으로는 주걸륜, 유덕화, 성룡 등과 같이 이름만 말해도 알 수 있는 쟁쟁한 인물들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판빙빙이 중국의 3대 미녀 가운데 한명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를 좋아하는 팬층 가운데서도 여성의 비율이 압도적으로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판빙빙은 이미지가 나쁘다는 소문도 여러차례 나돌기도 하였지만, 만일 그게 사실이라면 이런 배우가 주요 배역과 CF를 독식하면서 소득 1위를 할 리가 없었을 텐데요. 오히려 중화권에서는 판빙빙이 여성들의 워너비로 인식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 내에서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중화권 출신 연예인으로 트와이스의 쯔위 같은 경우에는 제일 동경하는 연예인으로 판빙빙을 꼽았으며, 결경 역시도 판빙빙과 같이 되고 싶다고 언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바로 이런 부분에서 판빙빙의 위상을 볼 수 있는 대목인데요.

판빙빙의 인기에 걸맞게 그녀가 벌어들이는 수입 역시도 어마무시한데요. 2014년 6월~2015년 6월 사이의 그녀의 수입은 약 2,100만 달러로 글로벌 여배우 가운데서도 4위에 랭크를 하였습니다. 이 돈을 한화로 계산해 보면 무려 250억 원에 이르는 엄청난 수입인데요.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하게 판빙빙이 10위권에 이름을 올린 인물입니다. 그리고 2015년 6월 1일부터 2016년 6월 1일까지의 수입 역시도 1,700만 달러에 이르며, 한화로는 약 190억 원에 이르는 수입인데요. 전년도와 비교해서 순위가 한계단 내려가서 5위를 나타내었으며, 디피카 파두콘과 더불어서 2명의 아시아권 스타 가운데 1명이 바로 판빙빙입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중국 유명인 가운데서 1년 동안 벌어들인 수입 순위에서는 1위를 차지 하였습니다. 이렇게 판빙빙은 좋은 이미지를 가진 중화권 최고의 스타였는데, 탈세와 더불어서 일어난 4개월 동안의 행적을 감추게 되면서 글로벌에서 온갖 추측성 보도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판빙빙의 탈세 혐의에 대해서 폭로를 했던 추이융위안은 판빙빙의 팬들로부터 살해의 위협을 받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10월 3일에 결국 중국 당국에서는 판빙빙에게 2억 4,800만 위안(한화 약 403억 3,700만원)에 이르는 세금 탈세혐의를 적용시켜서 8억 8,384만 6,000위안(한화 약 1,438억원)에 이르는 벌금을 부과하였습니다. 그러나 판빙빙을 기소 하지는 않는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또한 판빙빙 본인도 이에 관해서 사과문을 발표하였는데요. 사우스 차이나 모닝포스트 에서는 판빙빙이 거액의 벌금을 내고 사법처리를 피하게 되었지만, 판빙빙의 매니저는(즉, 1인기획사 대표)는 결국 구속이 되었으며, 재판에 넘겨진다고 전했습니다.



당신이혹하는사이3 3회, 1월 19일(수) 밤 10시 40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