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동상이몽2 김정민 아내 루미코 장희정 안창환 자녀 일상 최초 공개 나이차이 아내 와이프 부인 직업 아파트 집위치​

by 해피냥냥이 2022. 1. 18.
반응형

동상이몽2 김정민 아내 루미코 장희정 안창환 자녀 일상 최초 공개 나이차이 아내 와이프 부인 직업 아파트 집위치


이번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안창환 함께 그의 아내인 장희정이 새로운 부부로 출연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이들의 결혼 생활과 집에 대해서 처음으로 소개를 하게 되는데요. 배우 안창환은 아내 장희정에 관해서 3살 누나이자 한참 선배라고 언급해서 시선을 사로 잡았는데요. 장희정은 연하의 남편 안창환에게 특화된 조련 기술을 보여 주면서 쎈누나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주어서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배우 안창환도 극중에서의 카리스마와 외모 하고는 다르게 아내의 말이라고 하면 잘 따르는 반전의 매력을 보여주면서 이를 지켜보던 전부를 깜짝 놀라게 하였는데요. 배우 안창환은 드라마 열혈 사제에서는 무려 8kg에 이르는 체중 감량을 했던 비결에 대해서 필라테스 강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아내 장희정 덕분이었다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안창환과 장희정은 영화 올드보이의 유지태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듯 부부 동반 물구나무서기까지 보여 주었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그 어디에서도 보기 어려웠던 기상천외한 이들 부부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은 저절로 감탄사가 나왔다고 해서 호기심을 자극하였습니다.



배우 안창환은 아내 장희정이 연기를 해 오면서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알 수 없기에 모든지 기본 정도는 해야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운동이든 무용이든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해 보았다, 이렇게 계속 지금까지 살아왔던 것 같다라고 밝히면서 장희정 역시도 자신은 변함없이 하고 있지만 일이 잘 안 되고 이렇게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으니까 어쩌면 자신에게는 영영 기회가 오지 않을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면서 이제는 어느덧 데뷔 20년 차를 넘어선 배우로서의 속내를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이번 동상이몽2에서는 가수 김정민이 게스트로 등장을 하였는데요. 자신보다 11살 연하인 아내 루미코에게 갱년기가 왔다고 언급을 하여서 시선을 모았는데요. 가수 김정민은 본인은 이런 게 갱년기인 것을 잘 모르고 그냥 지나왔지만, 아내가 오빠는 최근까지도 욱하면 소리를 외치고 얼굴에서 인상 썼다고 말을 해서 호기심을 불러 모았습니다.



동상이몽 2
장희정 안창환 집위치 : 미공개, 아파트로 추정

배우 안창환 나이 : 38세
안창환 아내 장희정 나이 : 41세
직업 배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