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

원종 금호어울림 중도금대출 분양가 입지환경 공급규모 청약일정 주변시세 평면도 단지배치도 청약자격 규제사항 ​2월10일 무순위 청약 줍줍

by 해피냥냥이 2022. 1. 26.
반응형

원종 금호어울림 중도금대출 분양가 입지환경 공급규모 청약일정 주변시세 평면도 단지배치도 청약자격 규제사항 2월10일 무순위 청약 줍줍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원종 금호어울림의 공가 분양(줍줍)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천 원종 금호어울림의 경우에는 시세차익이 높은 단지로 분류가 되고 있는데요. 부천에 살고 있다면, 이번 공가 분양에서 2가지의 선택지가 있는데요.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부천 원종 금호어울림을 선택하고, 실거주를 하는 경우라면 부천 중동 팰리스 카운티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종 금호어울림은 입지가 나쁘지 않으며, 책정된 분양가를 봤을 때 시세차익 확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서해선 원종역과 근거리에 있으며, 초등학교도 단지 입구 바로 맞은편에 있는데요. 단지 주변으로 최근에 스타벅스도 들어서고 오래된 연식임에도 불구하고 지하 2층 주차장까지 엘레베이터가 이어져 있으며, 관리가 잘 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 청약 자격
▶세대주여야 함
▶과거 5년 안에 다른 주택청약에 당첨 되지 않아야 함
▶주택청약 저축 24회 이상을 납입해야 함
▶부천에 2년 이상 살고 있는 경우에 우선공급 함
▶부천에 살고 있으며, 세대구성원 모두가 무주택자인 경우

▶중도금대출 : 없음, 잔금90%(계약일 60일 이내)
▶입주시점 기준으로 거주의무 : 없음
▶당첨자 발표일 기준으로 재당첨 제한 : 5년
▶당첨자 발표일 기준으로 전매제한 : 소유권 이전등기
▶규제사항 : 분양가상한제 미적용, 조정지역



이번 원종 금호어울림의 공가로 진행되는 세대는 59 타입 면적이며 2층 1세대에 대해서 공급을 합니다. 시세차익은 1.8억 원에서 2억 원 초반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6억 원 이하이기에 보금자리론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규제지역이기는 하지만 LTV 70%가 가능한데요. 그러니까 30%에 해당되는 1.3억 원 정도만 가지고 있으면 현금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것인데요. 주변에 있는 학교가 근거리에 있으며 상대적으로 연식이 오래되지도 않은 브랜드 단지이기 때문에 전세는 3억 원 이상이 될 것으로 전망을 해 보게 됩니다. 또한 원종역의 부분 개통이 올해 내로 이루어지고 전체 구간의 개통은 2023년이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2. 청약 방법
▶청약 방법 : LH청약센터(lh.or.kr)
▶공급 규모 : 전체 440세대, 9개동, 지상 15층
▶공급 주소 : 경기 부천시 원종동 470



3. 분양가, 세대수, 타입
이번에 공급되는 세대수는 총 440세대 가운데서 남은 1세대에 대해서 잔여 공급이 진행되며 타입, 세대수, 분양 가격은 아래에 정리를 하였습니다.

▶59타입(1세대) : 4.13억



4. 평면도, 단지배치도




5. 청약 일정
▶모집공고 일정 : 1월 20일
▶청약접수 일정 : 2월 10일
▶당첨자 발표 일정 : 2월 25일
▶계약 일정 : 3월 31일~4월 1일
▶최초 입주 : 2011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