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SSG 폭행 이원준 방망이 폭력 퇴단 ​방출 이유 결정 나머지 두 선수 얼차려 지시 징계 예정

by 해피냥냥이 2023. 7. 14.
반응형

SSG 폭행 이원준 방망이 폭력 퇴단 ​방출 이유 결정 나머지 두 선수 얼차려 지시 징계 예정
​​



​SSG 폭행 이원준 방망이 폭력 퇴단 ​방출 이유 결정 
나머지 두 선수 얼차려 지시 징계 예정



ssg 랜더스 구단이 방망이로 동료를 폭행한 이원준을 전격적으로 방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sg는 이번 사안이 프로야구 발전을 저해하는 심각한 사안이라고 판단을 했고 구단에서 취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제재인 퇴단 조치를 결정했다고 중징계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ssg는 13일 오늘 kbo에 이원준에 대한 웨이버 공시도 요청했습니다.


얼차려를 지시한 나머지 2명에 대해서는 kbo 상벌위원회의 결과에 따라 조치하기로 하였습니다. 조만간 재발 방지 대책 등 후속 조치도 발표할 예정입니다. 



​ssg 폭행 사건은 지난 6일 내야수 a가 올해 신인 b의 태도에 문제를 삼고 점심시간에 후배들을 불러서 단체 얼차려를 가했으며, 


얼차려 이후 투수 c가 b씨를 방망이로 폭행을 했고 이후 내야수 d가 또 한 번의 집단 얼차려를 진행했습니다. 투수 c가 이원준이었습니다.


​그는 야탑고를 나와 2017 신인드래프트서 ssg 랜더스의 특급 유망주였습니다.


이후에 상무를 통해 병역 의무를 이행했고 전역 후 강화 퓨처스필드에서 1군 복귀를 준비하던 도중에 동료를 폭행하며 불명예 퇴출을 당했습니다.

 

이원준의 1군 통산 성적은 22경기 승리 없이 3패 평균자책점 11.72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