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라스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 옷소매붉은끝동 이세영 ​이준호 학력 키 나이 이민지 강훈 오대환 ​장혜진 라디오스타 

by 해피냥냥이 2022. 1. 27.
반응형

라스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 옷소매붉은끝동 이세영 ​이준호 학력 키 나이 이민지 강훈 오대환 ​장혜진 라디오스타 



이번에 방송되는 라스에서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혼신의 연기를 보여 주었던 주연배우 이준호, 이세영을 비롯해서 이민지, 강훈, 오대환, 장혜진이 함께 출연해서 우리 궁으로 가자 특집편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가수에서 배우로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한 이준호는 어떤 촬영 현장보다도 즐겁게 드라마 녹화에 임했기에 당시의 옷소매 촬영 분위기를 언급하였습니다. 그리고 라디오스타의 재출연에 대해서 많이 기대를 했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라스에서는 극강의 찐케미를 보여주었던 이세영과 이준호를 비롯해서 라디오스타에서 처음으로 예능 출연 신고식을 하게 되는 예능 초보인 이민지, 강훈, 장혜진 까지 합세 하면서 미친 연기력과 함께 미친 입담까지를 보여주면서 쉴 틈 없는 웃음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배우 이세영은 슬펐지만 행복하게 새드엔딩으로 많은 화제를 뿌렸던 이번 드라마 옷소매붉은 끝동의 결말을 생각하다가 촬영현장에서는 울컥하는 모습까지 보였다고 언급해서 시선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배우 이세영은 지난해 연말에 있었던 mbc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 만큼은 꼭 욕심이 났었다고 고백을 하였는데요. 그러나 막상 수상 이후에 소감을 말하던 가운데 이것을 빼먹는 바람에 대혼란을 일으켰다는 뒷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라스에 출연한 배우 이세영은 이산 역의 이준호하고의 로맨스 장면 뒷 이야기 역시도 세세하게 언급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이 중에서도 특히 13회편에서 보여진 첫 키스 장면의 촬영 당시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어려움을 겪게 되었던 사연을 이야기해서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곧 이어서 배우 이세영은 옷소매붉은끝동의 촬영 가운데서도 제일로 어려웠던 순간을 생각했는데요. 한여름부터 시작되었던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서 녹화 현장이 전부 이 향기로 물들었다고해서 궁금증을 일으켰습니다.


한편 이산역의 이준호는 드라마에서 영조 역을 맡았던 이덕화와 함께 촬영을 했던 편전 장면에서의 이야기와 함께 배우 이세영을 놓고 남궁민과 볼 뽀뽀를 했다는 하는 충격적인 고백을 해서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배우 이준호
나이 : 33세
키 : 178cm
학력 : 효원대, 세종대 일반대학원.


배우 이세영
나이 : 31세
키 : 163cm
학력 : 성신여자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