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혼자산다 비양도 위치 박나래 제주도 텐트 자동차 일몰 가능여부 나혼산​

by 다크그레이캣 2022. 1. 28.
반응형

나혼자산다 비양도 위치 박나래 제주도 텐트 자동차 일몰 가능여부 나혼산​



이번에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지난주 방송에서 제주도 비양도에서 일몰을 보기 위해서 25km에 이르는 거리를 걸어서 강행군을 떠나게 되면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박나래는 비양도 한복판을 전력으로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목을 모았으며 뒷편으로 빠른 속도로 저물고 있는 태양을 바라보는 모습이 소개되었는데요. 


이 중에서도 박나래는 붉은 일몰을 쳐다보면서 자신의 마음에 빨간약을 바른 것과 같은 기분을 느꼈다고 하면서 애잔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과연 여러 고비를 넘어서서 인생에서 처음으로 일몰을 보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컴컴한 밤이 되고 나서야 뒤늦게 텐트를 치게 되었습니다. 



과연 그녀의 커다란 배낭 속에서는 무슨 장비들을 가지고 왔을지 눈길이 모아졌으며 박나래가 텐트를 펼치자 그녀는 생 망사잖아 라고 소리를 치면서 좌절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웃음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 이후 박나래는 ​뼛속까지 바람이 들어오는 봄여름용 망사 텐트를 친 모습이었는데요. 박나래는 제주도의 밤 기온이 영하까지 내려가는 상황 속에서 잠자리에서 조차도 여러 쉽지 않은 어려움들을 만났다고 해서 호기심을 자극하였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와 텐트하고의 악연은 지난해 1월에 방송이 되었던 기안 84하고의 빙판 위에서의 텐트 추격전을 보여주면서 소개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번 망사 텐트 설치에서는 멋진 제주도의 풍경에서도 귀가 그녀의 욕구를 자극하였다고 전해져서 어떤 내용일지 호기심을 자극하였습니다.

더군다나 박나래는 추위를 다시 이겨내겠다고 하면서 배낭속에서 자숙문어를 꺼내 보이면서 보는 이들 전부를 깜짝 놀라게 하였다고 합니다. 지금 당장 그릇이라도 먹을 기운으로 요리를 막상 시작하기는 하였지만 다시 한 번 더 망 기운이 덮쳐오면서 아찔했던 상황이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박나래는 핫팩을 대신해서 소주를 선물하였다고 해서 큰 웃음을 전해 주었다고 합니다.


박나래 제주도 비양도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박나래 자동차 : 모하비 더 마스터
박나래 텐트 : 노르디스크 인디언 돔텐트로 전해짐, 이번 방송에 소개된 텐트에 관해서는 아직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