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2021 mbc 연기대상 검은태양 남궁민 대상수상 여친 진아름 나이 결혼계획 수상자 정리

by 해피냥냥이 2021. 12. 31.
반응형

2021 mbc 연기대상 검은태양 남궁민 대상수상 여친 진아름 나이 결혼계획 수상자 정리

지난 밤에 진행 되었던 올해 2021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혼신의 연기를 보여주었던 배우 남궁민이 영애의 대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그는 2020년에 SBS 연기대상과 함께 2년 연속으로 연기대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맛보았습니다.


배우 남궁민은 대상 수상 소감을 밝히면서 검은 태양을 시작해 주신 박석호 작가님 너무 고생하셨으며,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언급을 하면서 드라마 검은태양이 시작되기 2달 전부터 감독님하고는 거의 매일 통화를 하였으며, 과연 어떻게 이 검은태양이라는 드라마를 잘 끌고 나갈 수 있을지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였다. 그리고 현장에서 함께 이끌어 주신 것이 이렇게 잘 마무리된 거 같다고 하면서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남궁민은 드라마 검은태양의 촬영 당시에 기술적으로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으며, 한 신을 촬영하기 위해서도 많은 시간이 필요했기에
드라마 중반이 지났을 무렵에는 우리에게 남은 시간이 충분했으면 좋았겠다라고 아쉬움을 느꼈지만, 드라마가 잘 마무리된 것은 동료 연기자분들과 고생한 스태프 덕분이라고 자신의 소감을 알렸습니다.



이번 2021 MBC 연기대상의 대상을 받은 배우 남궁민은 촬영 현장에서 준비를 잘해서 가려고 노력을 했던 편인데 준비할 것이 너무나 많이 있어서 힘든 점과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촬영장에 가면 여러 연기자분들이 검은 태양의 그 모습 그대로 자신의 앞에 서 있었다고 하면서 그래서 진심으로 몸과 마음에서 힘이 났고 마음과 몸이 지쳐서 힘들었지만, 기운내서 촬영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하면서 끝내 눈물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배우 남궁민은 특히 오랫동안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여친 진아름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면서 항상 자신의 곁에 있어줘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전하면서 다정한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에게도 자신이 연기를 지속하는 그날까지 오래도록 함께 하자라고 말하면서 의리를 보여주었습니다.

2021 mbc 연기대상 수상자 정리


▶대상 남궁민
▶올해의 드라마상 옷소매 붉은 끝동

▶베스트 커플상 이준호 이세영

▶최우수 연기상 미니시리즈 이준호, 이세영
▶최우수 연기상 일일 연속극 차서원, 엄현경
▶우수연기상 단막극 정문성, 김환희
▶우수연기상 미니시리즈 이상엽, 장영남
▶조연상 김도현, 장혜진
▶신인상 강훈, 김지은
▶작가상 정해리
▶공로상 이덕화




남궁민 여친 진아름
나이 33세
직업 모델

배우 남궁민
나이 44세
아직 결혼 소식은 없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