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드라마 설강화 티빙 다시보기 불가능 디즈니플러스 가능 ​지수 정해인 4회 줄거리 정리

by 다크그레이캣 2021. 12. 26.
반응형

드라마 설강화 티빙 다시보기 불가능 디즈니플러스 가능 지수 정해인 4회 줄거리 정리

드라마 설강화는 역사왜곡이라는 이슈가 일어나면서 3일 연속으로 특별편성을 통해서 이런 여론의 반응에 대해서 정면 돌파를 시도 하였습니다.

설강화는 여대생 지수(여로)와 기숙사에 심한 부상을 입고 뛰어든 수호하고의 러브 스토리를 소개하는 작품인데요. 여대생들이 간첩인 남자 주인공에 대해서 운동권 학생으로 오해를 하게 되면서 기숙사에 숨겨주게 되면서 내용 전개가 이루어 지게 되는데요. 내용상의 스토리가 역사 왜곡 이슈로 이어지고 있기도 한데요.

설강화의 방송 중지를 제가하는 국민청원이 올라오고 있으며, 벌써 35만명에 이르는 동의가 되었으며 어느 누리꾼은 방송사와 제작진을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처벌해야 한다는 민원까지 접수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와 jtbc에서 드라마 설강화는 동시에 재방송이 되고 vod로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시청이 가능 하지만, 티빙에서는 다시보기를 할 수 없습니다.

드라마 설강화 4회 줄거리 내용 

 

기숙사에서 나오게 된 수호(정해인)는 자신의 임무 완수를 하기 위해서 다시 한번 더 은밀하게 행동을 하는데요. 그리고 수호를 붙잡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던 장승조(이강무)는 결정적인 증거를 잡게 되면서 그의 뒤를 바짝 추격하게 되는데요. 사랑하는 지수(영로)에게 자신의 정체를 들키게 될 위기 가운데서 수호는 안기부 요원들에게 둘러싸이게 되면서 벼랑 끝으로 몰리게 되고 마는데요.

 

설강화 인물 관계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