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워맨스가 필요해 김성일 이윤미 인순이 오윤아 최화정 바자회 등판 최정윤 윤태준 박진희 남편 박상준 직업 나이 ​12회 종영​

by 해피냥냥이 2021. 12. 31.
반응형

워맨스가 필요해 김성일 이윤미 인순이 오윤아 최화정 바자회 등판 최정윤 윤태준 박진희 남편 박상준 직업 나이 12회 종영


이번에 방송 되었던 워맨스가 필요해 12회편에서는 성수동 4인방들이 자선기부 바자회를 여는 모습이 소개 되었는데요. 배우 오연수는 기부금을 더 많은 모금하기 위해서 장사의 신으로 대변신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시선을 집중 시켰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스크팩을 구입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는 솔깃한 제안을 제시하면서 찾아온 손님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기도 하였는데요. 그래서 본인만의 장사 전략까지 보여주면서 바자회에서의 판매 수익을 올리기 위한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바자회에는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를 비롯해서 이윤지, 오윤아, 인순이, 최화정 등이 대거 모습을 보이면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특히 차예련의 초대로 바자회를 찾아온 여배우는 이들 성수동 4인방의 판매 전략에 마음이 홀린 듯이 급하게 지갑을 여는 모습도 보여 주어서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번 워맨스가 필요해에서는 장장 24년 간 최정윤과 이어지고 있는 우정의 찐친 배우 박진희와 함께 둘만이 떠나는 첫 캠핑에 대해서 소개를 하였습니다.


이 둘은 처음 만나자마자 바로 각자에게 베이비라 부르는것은 기본이며, 꿀이 뚝뚝 흘러내리는 눈빛 교환을 하면서 남다른 우정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박진희는 자신이 드라마 촬영을 하던 중에 위기를 만났던 충격적인 과거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습니다. 자신의 첫번째 복귀작을 촬영하던 때에 갑작스럽게 찾아왔던 신체 이상 반응으로 인해서 결국에는 병원 응급실까지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연 박진희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모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워맨스가 필요해를 통해서 박진희는 과거에 최정윤과 채무 관계였던 사연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갑작스런 이 말을 듣고 최정윤은 동공이 흔들리면서 당황스러움을 감출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결국에는 그게 자신이 정말로 맞냐고 하면서 현실 부정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어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과연 최정윤에게 멘붕을 주었던 이 둘간에 있었던 채무 사건의 진실은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게 만들었습니다.



워맨스가 필요해 이번 12부작으로 종영

배우 박진희 나이 44세
박진희 남편 박상준 : 직업 판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