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복면가왕 322회 굿나잇 아틀란티스소녀 하이힐 흔들의자 빈대떡신사 정체, 가수 쟈니리 나이 ​

by 해피냥냥이 2021. 9. 12.
반응형

복면가왕 322회 굿나잇 아틀란티스소녀 하이힐 흔들의자 빈대떡신사 정체, 가수 쟈니리 나이 ​

 

 

 

이번 복면가왕에서는 <빈대떡 신사>의 정체로 가수 쟈니리로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빈대떡신사가 트로트 가수인 <쟈니리>로 추측이 나오고 있으면서 쟈니리에 관한 시청자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쟈니리는 1938년 8월 29일 만주국 지린 성 출생이며, 2021년 현재 나이는 84세입니다. 쟈니리는 중화민국 장쑤 성 상하이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한국 전쟁 이후에 경남 부산으로 피난을 하였습니다.  

 

 

1958년에는 서울로 올라와서 1년 후에 극단 쇼보트의 단원으로 활동을 하였고 1961년에는 미 8군 무대에서 가수 활동을 하였습니다. 1966년에 발표한 <내일은 해가 뜬다> <통금 5분전> <뜨거운 안녕> 등의 곡이 수록된 음반 <쟈니리 가요 앨범>을 발표하면서 영화 <청춘대학>에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훈>이라는 예명을 가지고 재즈 음반도 발표를 하였으며, 그러다가 1980년대 초에 갑자기 하와이로 이민을 갔습니다.

 

 

그러다가 2004년까지 작가 미상으로 전해지던 <사노라면>의 원곡인 <내일은 해가 뜬다>를 부른 원곡 가수로 알려지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것을 계기로 쟈니리는 가수 활동을 다시 재개하게 되는데요. 쟈니리의 대표곡으로는 <내일은 해가 뜬다> <뜨거운 안녕>등이 있습니다.

 

 

9월 12일 일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 322회 편에서는 빈대떡 신사와 그에게 도전장을 던지는 초특급 복면가수 4명인 굿나잇, 아틀란티스소녀, 하이힐, 흔들의자의 2라운드 대결 무대가 보입니다.

 

 

첫 번째 방어전을 준비하면서 <빈대떡 신사>에게 소감과 각오를 묻는 MC의 질문에 그는 <어느 누가 오든지 나는 자신이 있다>라고 답하면서 힘찬 각오를 드러내었는데요.

 

명품 보이스의 가왕인 <빈대떡 신사>는 여러 복면 가수들을 물리치고 과연 2연승에 올라갈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이 모아집니다.

 

판정단의 마음을 뒤흔든 복면 가수는 흔들의자, 하이힐, 아틀란티스소녀, 굿나잇 가운데 과연 누구일지 그리고 그녀가 보여주는 매력은 무대를 어떻게 뒤집어 놓을 것인지 궁금증이 생기는데요.

이번 복면가왕 21인 스페셜 판정단에는 MCND 휘준&윈, 애즈원 민, 라이언전, 안일권, 코요테 신지, 유미, 정동하, 육중완, 플라워 고유진, 조장혁, 최성수, 권인하, 위일청이 심사를 하는데요.

 

 

판정단에서 이윤석은 그를 가리켜서 <강력한 가왕 후보이다>라고 언급을 하면서 기대감을 보이고, 가수 권인하도 <대가라는 걸 나타내는 무대이다>라고 극찬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엄청난 가창력을 보이면서 설명이 필요 없는 <가요계의 레전드>라고 예측되고 있는 이 복면 가수가 과연 누구인지 그리고 어떤 무대를 보여주면서 판정단의 귀를 매료시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구라는 <도대체 어느 정도나 잘해야 하느냐>라고 목소리를 높이면서 흥분하는 모습을 나타내기도 하였습니다.

 

 

과연 판정단들을 매료시킨 4인 4색이 보여주는 솔로곡의 무대는 어떨지, 이 대결의 최종적인 승자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굿나잇>에는 가수 박완규로 추측이 되고 있으며, 빈대떡 신사는 <어느 누가 오든지 자신이 있다>라고 각오를 보였습니다.

 

지난달 8월 29일에 방송되었던 MBC 복면가왕 320회에서는 2라운드에서는 김추자의 <님은 먼 곳에>를 불렀으며, 다시 3라운드에서는 이미자의 <동백아가씨>를 부르면서 비대면남친을 마침내 꺽고 160대 가왕에 올라서는 빈대떡신사의 모습이 소개되었습니다.

 

 

 

<빈대떡 신사>의 정체는 가수 쟈니리로 추측이 되는 가운데 그는 1938년생이며 올해 나이는 84세입니다. 만일 쟈니리가 빈대떡신사라면 그는 복면가왕의 최고령 가왕에 등극하게 됩니다.

 

 

MBC <복면가왕> 322회 편은 9월 12일 일요일 저녁 6시 5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23회 김병현 프로필 나이 광주제일햄버高 가게 위치 ​햄버거 70개 완판 적자 탈출 가능 여부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23회 김병현 프로필 나이 광주제일햄버高 가게 위치 ​햄버거 70개 완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23회 김병현 프로필 나이 광주제일햄버高 가게 위치 ​햄버거 70개 완판 적자 탈출 가능 여부는? ​ ​ ​ 김병현은 과연 햄버거 완판을 하는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wwhandww.tistory.com

 

 

런닝맨 570회 출연진 김종국 프로필 나이 인지도 대결 전소민 송지효 양세찬 지석진, 유재석 상대는 누구?

 

런닝맨 570회 출연진 김종국 프로필 나이 인지도 대결 전소민 송지효 양세찬 지석진, 유재석 상대

런닝맨 570회 출연진 김종국 프로필 나이 인지도 대결 전소민 송지효 양세찬 지석진, 유재석 상대는 누구? ​ ​ ​​ 런닝맨 혼돈의 연속 마피아 레이스 공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9월 1

wwhandww.tistory.com

 

 

 

나 혼자 산다 412회 ​식빵 김연경 프로필 자동차 집 고향 나이 연봉 배구선수 김희진 양효진 김수지​ 애정 가득 디스전

 

나 혼자 산다 412회 ​식빵 김연경 프로필 자동차 집 고향 나이 연봉 배구선수 김희진 양효진 김

나 혼자 산다 412회 ​식빵 김연경 프로필 자동차 집 고향 나이 연봉 배구선수 김희진 양효진 김수지​ 애정 가득 디스전 ​ ​ ​ ​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배구 여제 김연경이 <나 혼자

wwhandw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