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23회 김병현 프로필 나이 광주제일햄버高 가게 위치 ​햄버거 70개 완판 적자 탈출 가능 여부는?

by 해피냥냥이 2021. 9. 12.
반응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23회 김병현 프로필 나이 광주제일햄버高 가게 위치 햄버거 70개 완판 적자 탈출 가능 여부는?

 

 

김병현은 과연 햄버거 완판을 하는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KBS 2TV 예능프로그램에서 9월 12일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햄버거 판매를 하기 위해서 동분서주하는 김병현의 내용이 소개되는데요.

 

 

김병현 프로필

▲​​​나이 : 42세​

▲​​​출생 : 1979년 2월 15일 

고향 : 광주광역시 북구

▲​​​국적 : 대한민국 

▲​​​학력 : 광주수창초등학교 (졸업)

무등중학교 (졸업)

광주제일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법학 / 중퇴)

▲​​​신체 : 키 176cm, 몸무게 87kg, 혈액형 A형

▲​​​인스타그램 : kimbyunghyun_49

▲​​​배우자 : 한경민(1981년생)(2010년 결혼 ~ 현재) 

▲​​​자녀 : 장녀 김민주(2011년생) 장남 김태윤(2014년생) 차남 김주성(2017년생)

▲​​​가족 : 1남 3녀 중 장남[둘째]

▲​​​종교 : 개신교 

이날 방송에서 김병현은 야구 경기가 오랜만에 다시 재개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설레이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야구리그의 중단으로 인해서 가게가 휴업 중이던 야구장 햄버거 3호점 재개 준비에 돌입한 김병현은 30년 야구 경력과 함께 햄버거 주인의 감을 가지고 햄버거 70개를 포장해서 야구장으로 발걸음을 옮기는데요.

 

 

그리고 김병현은 판매를 빨리하기 위해서 특별한 작계획을 세우는 등의 준비를 마쳤는데요. 

 

 

그러나 생각에 훨씬 못 미치는 관객수로 인해서 손님들의 입장이 확 줄어드는 사태까지 나타나면서 김병현을 당황하게 만드는데요. 

 

 

긴장감 넘치는 야구 경기처럼 햄버거 판매 장면을 시청하던 토니 안은 <이런 상황이 이렇게 긴장감 높일 영상인가요>라고 언급을 하면서 어떤 상황이 과연 벌어졌는지 궁금증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프로 야구 리그 중단이 발생하면서 적자 상황에 빠져 있는 김병현은 출연진들이 햄버거 가게의 매출을 올릴 제안을 새롭게 할 때마다 눈을 번뜩이며 귀를 솔깃해했다고 하는데요. 

전현무는 <이러면 눈탱이 맞기 좋은 스타일이에요>라고 이야기하면서 메이저리그의 레전드 투수가 팔랑귀가 된 여러 신선한 아이디어들을 이야기하면서 방송 내용에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9회 말에 역전 홈런을 노리는 것과 같이 김병현은 햄버거 70개를 과연 전부 완판 했을지 9월 12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 TV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런닝맨 570회 출연진 김종국 프로필 나이 인지도 대결 전소민 송지효 양세찬 지석진, 유재석 상대는 누구?

 

런닝맨 570회 출연진 김종국 프로필 나이 인지도 대결 전소민 송지효 양세찬 지석진, 유재석 상대

런닝맨 570회 출연진 김종국 프로필 나이 인지도 대결 전소민 송지효 양세찬 지석진, 유재석 상대는 누구? ​ ​ ​​ 런닝맨 혼돈의 연속 마피아 레이스 공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9월 1

wwhandww.tistory.com

 

 

아는 형님 297회 출연진 프로필 나이 이수근이 아기같다 모델 정혁 아이린 이현이 키

 

아는 형님 297회 출연진 프로필 나이 이수근이 아기같다 모델 정혁 아이린 이현이 키

아는 형님 297회 출연진 프로필 나이 이수근이 아기같다 모델 정혁 아이린 이현이 키 ​ ​ ​ 안녕하세요. JTBC 아는 형님 ​9월 11일 밤 7시 40분 방송에서는 모델계와 방송까지 장악하고 있

wwhandww.tistory.com

 

 

도시어부 시즌3 방송 여부? 19회 돌돔, 학연 지연 혈액형까지 따지는 부패한 곳 지상렬 하차 이유, 확진자 발생​​

 

도시어부 시즌3 방송 여부? 19회 돌돔, 학연 지연 혈액형까지 따지는 부패한 곳 지상렬 하차 이유,

도시어부 시즌3 방송 여부? 19회 돌돔, 학연 지연 혈액형까지 따지는 부패한 곳 지상렬 하차 이유, 확진자 발생​​ ​ 안녕하세요. 채널A에서 방송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시즌3>

wwhandw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