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갤럭시정보

갤럭시 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디자인 공개 ​​출시일 가격 ​스펙

by 다크그레이캣 2021. 8. 14.
반응형

갤럭시 z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 디자인 공개 ​출시일 가격 스펙

 

<목차>

1. 갤럭시z 플립 3에 톰브라운 에디션을 더하다​

2. 디스플레이의 변화는?​

3. 색상은 총 8가지 선택 가능

4. 카메라의 변화는?​

5. 스펙적인 부분의 변화는?​

6. IPX8 완전 방수 지원? 

7. 가격 및 출시일은?​

8.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 z플립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지난 삼성 언팩 이벤트를 통해서 플립과 폴드가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래서 무슨 매력과 장점이 있는지에 대해서 많은 기대를 가지게 되는데요. 먼저 중요하게 고려되는 부분으로는 갤럭시 제트 플립3 이기에 이번 공개를 통해서 여러 변화가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1. 갤럭시z 플립 3에 톰브라운 에디션을 더하다

갤럭시z 플립 3의 톰브라운 에디션이 모습을 나타냈는데요. 일단 구매는 한시적으로만 가능하고, 8/12 오전 9시에 진행이 되어졌습니다. 소장을 하고 싶은 뽐뿌가 들 만큼 화이트 색상과 레드 라인의 조합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무래도 리미티드 에디션 이라서 소장욕구를 더욱 부채질 하게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플립3와 폴드와 전부 이번에 출시가 되었으며, 현재 가격은 정확하게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전작의 플립 2에서 톰브라운 에디션 모델의 경우에 297만 원으로 판매가 되었기에 이번에도 아마 유사한 가격대에서 나오게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하게 됩니다. 흰색 색상이 눈에 잘 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디자인이 유니크해서 아무나 가질 수 없기에 관심이 더욱 갈 수밖에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러나 지금 구매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온라인 응모를 통해서 당첨이 되어야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경쟁률도 높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2. 디스플레이의 변화는?

갤럭시 z 플립 3의 디스플레이 부분을 살펴보게 되면 전작과 비교해서 외부 디스플레이의 사이즈가 더 커졌다는 것이 차이점인데요. 기존에는 커버 디스플레이가 1.1인치였지만, 이번 시리즈에서는 1.83인치로 확대되면서카톡이나 문자가 왔을 때,

더 많은 내용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화면 사이즈가 작기에 시간 정도만 볼 수 있었다면 갤럭시 제트 플립 3부터는 더 많은 내용을 확인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3. 색상은 총 8가지 선택 가능

갤럭시 z플립 3에서 화면 주사율 부분은 120Hz를 제공하기에, 보다 더 부드러운 화면을 볼 수 있겠습니다. 색상 부분에서도 아래와 같은 종류의 전체 8가지를 선택이 가능합니다. 색상이 여러 종류이다 보니까 본인의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라이트 바이올렛

▲​다크 그린

그레이

▲​블랙

▲​화이트

▲​다크블루

▲​핑크

▲​베이지

 

 

 

4. 카메라의 변화는?

갤럭시 z플립 3의 카메라를 살펴보게 되면 후면에 듀얼 카메라를 적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초광각 카메라 12MP, 후면 12MP 광각 카메라, 전면 10MP를 채택하였습니다. 그래서 후면 듀얼 카메라로 촬영을 하면서 커버 디스플레이를 보면서 프리뷰 상태를 보면서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더 셀카를 편하고 쉽게 찍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5. 스펙적인 부분의 변화는?

갤럭시 제트 플립 3의 스펙을 살펴보게 되면 퀄컴 스냅드래건 888+ 또는 삼성 엑시노트2200 신형 가운데서 적용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엑시노트 2200의 경우에는 그래픽 성능의 개선으로 인해서 보다 더 높은 선명한 화질을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다만 퀄컴 스냅드래곤 888+의 채택에 보다 더 신빙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6. IPX8 완전 방수 지원? 

이번 ​갤럭시 z플립 3에서는 IPX8의 완전 방수 지원을 통해서 물놀이를 하는 경우에도 안전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흰지 부분까지 포함해서 완전 방수인지는 일단 좀 더 살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갤럭시 z플립 3에서 램은 8GB와 함께 내부 저장 공간은 256GB를 적용하였는데요. 카메라에서는 후면은 초광각 및 광각​ 듀얼렌즈로, 1200만 화소를 장착하고, 전면은 1600만 화소를 적용하였습니다. 

 

7. 가격 및 출시일은?

가격 부분을 살펴보게 되면 128만 원대로 책정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지난 11일에 삼성 언팩 행사를 통해서 공개된 이후에, 8/17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 z플립 3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8.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갤럭시 워치4, 톰브라운 디자인, 클래식 공개

 

갤럭시 워치4, 톰브라운 디자인, 클래식 공개

갤럭시 워치4, 톰브라운 디자인, 클래식 공개 ​ ​ ​ <목차> 1. 톰브라운 에디션 살펴보기 2. 변화된 디자인은 무엇? 3. 매력적인 기능은 ​무엇? 4. 더 향상된 스펙들 5. 향상된 배터리 성능,

wwhandww.tistory.com

 

 

갤럭시 버즈라이브 노이즈 캔슬링 장점 사용법 착용법 연결 알아보기​

 

갤럭시 버즈라이브 노이즈 캔슬링 장점 사용법 착용법 연결 알아보기​

갤럭시 버즈라이브 노이즈 캔슬링 장점 사용법 착용법 연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노이즈 캔슬링과 착용법, 사용법, 연결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wwhandww.tistory.com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디자인 사양 가격 출시일 소식, 아이패드미니 5세대 차이점 알아보기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디자인 사양 가격 출시일 소식, 아이패드미니 5세대 차이점 알아보기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디자인 사양 가격 출시일 소식, 아이패드미니 5세대 차이점 알아보기 <목차> 1.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알아보기 2. 전원 버튼의 터치ID 적용과 홈버튼의 삭제? 3. 더 빠른 퍼포먼

wwhandw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