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나은이 태권도 시범 아파트 김태균 딸 하린 남사친 세현 방문 집위치 슈돌
이번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박주호의 집에서는 딸 나은이가 2022년 새해를 맞이해서 태권도장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자신이 사범님으로 나서서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아빠 박주호는 딸 나은이에게 동생들 앞에서 격파 시범을 보여달라고 요청을 하였는데요.
이에 딸 나은이는 격파 시험을 성공적으로 보여주었으며, 곧 이어서 동생들 역시도 격파를 시도하게 되었다고 해서 과연 그 결과가 어떠했을지 호기심을 불러 모았습니다.
아빠 박주호와 딸 나은이 부녀는 함께 스케이트장을 방문하였는데요. 그러나 본인의 뜻대로 일이 잘 되지 않으면서 끝내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고 전해져서 그 내용에 궁금증을 불러 모았습니다.
이번에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빠 김태균과 린린자매의 집으로 하린의 남사친이 방문하는 모습이 소개 되었는데요. 반가운 친구를 만나게 된 하린이의 귀요미 모습을 보면서 절로 미소를 짓게 되는데요.
딸 하린이는 이른 아침부터 즐겁게 꽃단장을 시작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앞서서 하린이가 아빠 김태균에게 자신이 좋아한다고 고백을 하였던 남사친 세현이가 집으로 놀러 오는 날이었기 때문인데요.
곧 이어서 김태균의 집으로 친구 세현이가 방문을 하였으며, 하린이의 얼굴에는 즐거운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 아이들이 서로 찐친임을 증명하듯이 서로간에 쿵짝이 맞는 모습을 잘 보여주었으며, 이런 중에 하린이는 언니 효린이 눈앞에서 자신은 세현이와 함께 결혼을 한다는 충격적인 선언까지 하게 되었다고 해서 궁금증을 불러 모았습니다.
한편, 아빠 김태균은 세현, 하린이와 함께 숨바꼭질 놀이를 재미있게 즐겼다고 하는데요. 이때 아이들은 미리 남겨둔 단서를 가지고 아빠 김태균을 찾기 위해서 도전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세현이와 하린이가 더 즐겁게 숨바꼭질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아빠 김태균은 미리 셋팅을 해놓았다고 하는데요. 결국에는 아빠가 아이들보다 더 숨바꼭질 놀이에 몰입을 하게 되면서 아빠 김태균은 이런 과정 속에서 고생을 많이 하게 되었다고 알려져서 그 내용에 호기심을 자극하게 만들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집위치 아파트 : 경기도 수원시 광교증흥s클래스 아파트
김태균 집위치 : 대전시 세종 근처에 있는 타운하우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