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정보

아이폰15 프로 후면 유리 패널 벗겨짐 현상 티타늄 프레임과 유리 사이 접착제 IP68 등급 영향

by 해피냥냥이 2024. 1. 3.
반응형

아이폰15 프로 후면 유리 패널 벗겨짐 현상 티타늄 프레임과 유리 사이  접착제 IP68 등급 영향

 

 

 

 

 

 

아이폰15 프로
후면 유리 패널 벗겨짐 현상
티타늄 프레임과 유리 사이
접착제 IP68 등급 영향

 

 

 

 

레딧 사용자들
아이폰15 프로 후면 유리패널 결함 지적

 

 

 

IT매체 폰아레나에서는 1월 1일 미국 커뮤니티 레딧 사용자들로부터 아이폰15 프로의 후면 유리 패널에서 내구성 문제가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 레딧 사용자 @mr_rakue

뒷면 가장자리를 따라 벗겨지는 일종의 접착제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혹시 이런 현상을 겪은 분이 있나요? 아이폰 가장자리를 보호하는 모듈형 케이스 ‘Rhinoshield Mod NX’를 사용해 왔으나, 이게 뒷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모르겠다.

 

최근 아이폰15 프로 후면에서 가장 자리가 부분의 벗겨짐 결함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 @JDT33658 사용자

(문제의 아이폰을 애플에 가지고 갔을 때) 후면 유리를 고정하는 데 사용되는 접착제가 올바르게 도포되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다. 

 

아이폰 가장자리에서 재료가 튀어나와 전화기가 벗겨지기 시작했다.

 

 

- @TheManchot

그것은 후면 유리(티타늄 프레임과 유리 사이)의 접착제이며, IP68 등급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높다.

 

 

- 폰아레나

만일 해당 현상이 본인의 아이폰에서 나타나게 되며 사용자가 직접 접착제를 뗄려고 만지지 말고, 아이폰을 공식서비스 센터에 가져가서 점검할 것을 권했습니다. 그리고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기능과 관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을 물과 접촉하지 않도록 해야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