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짠한형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전화 나이 학력 프로필 과거 지우니 내 인생 없어져 아형 대기실 기습​

by 해피냥냥이 2023. 12. 5.
반응형

짠한형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전화 나이 학력 프로필 과거 지우니 내 인생 없어져 아형 대기실 기습​

 


 

​짠한형​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전화 나이 학력 프로필
과거 지우니 내 인생 없어져
아형 대기실 기습​

 

 

​ 이혜영 EP.17 폭로 기관차 나가신다!!! 이혜영 VS 신동엽​



12월 4일 짠한형 신동엽에서는 이혜영이 출연해서 솔직하고 과감한 입담을 보여주었습니다.

​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쿨하게 언급하게 된 계기

 



- 이혜영
나도 과거가 파란만장하다. 그 과거를 건너뛰려고 애를 많이 써봤다. 예를 들어 '돌싱포맨(신발 벗고 돌싱포맨)'이나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 '아는형님' 등에서 제 이야기를 갖고 놀렸다.

​처음에는 그만했으면 좋겠다고 이 정도까지 생각하고 있었다. 내가 하지 말라고 전화까지 했었다. 그 인간들은 그만하라고 해서 안 할 인간들이 아니다. 나 또한 과거를 지우려고 하면 내 인생의 이만큼이 없어지는 것 같은 느낌. 저 인간들을 이길 수 없으니 그냥 받아들이니까 지금은 되게 마음이 편하다.

 

이혜영 이상민 만나러 아는 형님 대기실까지 갔었다고 고백




- 신동엽
그렇게 혜영이는 아는 형님까지 나갈 수 있다 했는데 상민이는 그건 안 된다 그러지 않았냐?


- 이혜영
JTBC에서 '그림도둑들'이라는 프로그램을 했었다. 첫 녹화 날에 작가들이 갑자기 내 주위를 싸더라. '왜 이렇게 나를 왜 이렇게 엄호를 하지?' 했는데 '아는 형님' 대기실이 쫙 있고 스튜디오가 바로 옆이었다. ​​김영철, 김희철이라고 쓰여 있길래 대기실에 내가 들어갔다.

'야!'라고 하니 애들이 놀랐라. 김영철과 김희철 어쩐일이냐고 해서 '나 여기 녹화하거든'이라고 말했다. 누나 (이상민) 형 봤어요?라고 하더라. ​그때 스쳐가는 생각이 매주 녹화할 때마다 마주치게 된다면 내가 먼저 아는 척을 해줘야 편할 것 같았다. 그래서 김희철, 김영철한테 가자고 했고 끌고 갔더니 신나서 따라오더라.


가면서 나도 되게 떨렸지만 애들한테 그런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좋게 만나러 가고 싶었는데 갔는데 없더라. 매니저는 밖에서 어쩔 줄 몰라 하고. 그 이후로 다시 본 적은 없는데, 하도 나를 가지고 놀리고 하니까 이제는.




- 신동엽
놀린다기보단 옛날에는 금기시됐던 거 아니냐. 나 역시 마찬가지고 그전에 사귀었던 사람에 대해 방송에서도 가끔 이야기하고 하면 자연스러워진다.


- 이혜영
나랑 비교하면 안 되는 거 아니냐. 오빠는 사귀고 난 결혼을 한 건데. 결혼식 사회를 보지 않았냐?


- 신동엽
난 그래서 내심 두 번째도 내가 사회를 봐야 하나 싶었다.



이혜영과 이상민은 2004년 결혼했지만 이듬해 이혼했고 이후 각자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이상민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李尙敏
Lee Sang-min

 

  • 출생 : 1973년 6월 24일 (50세) 서울특별시 강서구
  • 본관 : 전주 이씨 (全州 李氏)
  • 신체 : 178cm, 62kg, O형
  • 직업 : 래퍼, 프로듀서
  • 가족 : 어머니 임여순(1941년 ~ 2023년)
    누나 이선경
    반려묘 찡코(러시안 블루, ♂)
  • 학력 : 서울창천초등학교 (졸업)
    숭문중학교 (졸업)
    영등포공업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 중퇴)
  • 종교 : 개신교(예장개혁)
  • 병역 : 병역면제(수핵탈출증)
  • 소속사 : 무소속
  • 소속 그룹 : 룰라
  • 포지션 : 리더, 메인래퍼
  • 데뷔 : 1994년 룰라 정규 1집 Roots Of Reggae(데뷔일로부터 +10800일, 29주년)
  • MBTI : ENFJ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sangmind32


​이혜영 나이 학력 프로필 인스타
李惠英
Lee Haeyoung

 

  • 출생 : 1969년 12월 22일 (51세)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 신체 : 166cm, AB형
  • 가족 : 부모님, 언니, 오빠
    배우자 부재훈(2011년 결혼 - 현재)
    장녀 부서현(1999년생), 차녀 부이경
  • 학력 : 신명여자고등학교 (졸업)
    인천전문대학 (경영학 88 / 중퇴)
  • 소속사 : 에스팀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leehaeyoung1730/?hl=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