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솔로 16기 영숙 상철 고소 메시지 폭로 예고 이후 SNS 계정 일시 차단 음란성 문자 메시지를 공개​

by 해피냥냥이 2023. 11. 22.
반응형

나는솔로 16기 영숙 상철 고소 메시지 폭로 예고 이후 SNS 계정 일시 차단 음란성 문자 메시지를 공개​


 

나는솔로 16기 영숙 상철 고소 메시지 ​폭로 예고 이후
SNS 계정 일시 차단 음란성 문자 메시지를 공개​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상철에게 받았던 메시지 폭로 이후 근황



- 영숙(11월 22일)
가을에 찍어 겨울에 올리는 내 어떤데? 업데이트 너무 늦었어요.


이날 공개된 영숙의 사진에는 본인의 쇼핑몰 의상을 피팅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상의, 스커트, 구두, 모자까지 올 블랙 패션을 자랑하였습니다.


- 영숙
잡음이 많죠, 시끄럽게 해드려 죄송해요. 날씨 추워요,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구요. 오늘은 햇살이 너무 좋네요. 얼라들도 힘내서 따뜻한 하루 보내시길.

 


최근 16기 영숙은 '성적 행위에 관한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지 않았다며 SNS 계정이 일시 차단되는 해프닝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숙이 게재했던 일부 댓글에서는 따돌림 및 괴롭힘에 대한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위반한다며 삭제되기도, 30일 동안 라이브 방송 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는 안내를 받기도 했습니다.

앞서 영숙은 예능 나는 솔로에 함께 출연했었던 16기 상철의 음란성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상철은 이에 대해서 문제 없다는 입장을 밝혔지만 영숙과 영철, 전 연인 돌싱글즈3의 변혜진에 대해서 허위사실 유포로 인한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것임을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