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금쪽같은 내 새끼 66회 장영란 남편 나랑 결혼한 이유는 인지도 때문? 금쪽이 ​친엄마를 새엄마라고 부른다

by 다크그레이캣 2021. 9. 11.
반응형

금쪽같은 내 새끼 66회 장영란 남편 나랑 결혼한 이유는 인지도 때문? 금쪽이 ​친엄마를 새엄마라고 부른다 

 

 

9월 10일 밤 8시 채널A의 금쪽같은 내새끼  방송에서는 친엄마에게 새엄마라고 이야기하는 금쪽이의 사연이 소개 되는데요.

 

스튜디오에는 이날 3남매 육아를 하고 있는 부부가 함께 출연을 하였습니다. 

 

 

엄마는 둘째 금쪽이가 하고 싶은 것이 생기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라고 하며 <엄마 이름을 버릇없이 부르는것은 기본이고, 자기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는 엄마는 새엄마, 아줌마야>라고 하면서 혼내듯이 훈계까지 하는 모습을 보이게 된다고 고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금쪽같은 내새끼>의 방송에서는 엄마와 함께 앉아서 그림일기를 하고 있는 금쪽이의 모습이 보여지는데요.  

 

 

금쪽이는 갑자기 일기 쓰기가 싫다고 화를 내면서, 엄마의 이야기에도 흥분을 계속 보이는데요.

 

 

 

금쪽이는 결국에는 테이블을 치면서 소리를 지르다 <엄마는 지금부터 신하, 나는 왕이야>라고 하면서 험한 말을 쏟아내기까지 합니다.

 

 

 

금쪽이는 언니가 자신보다 계단을 먼저 올라가도 울음을 터트리고 게임에 지게 되어도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고 우는 금쪽이의 모습에서 오은영 박사는 <지나친 경쟁과 승부욕이 자리 잡고 있다>라고 분석을 하였는데요.

 

오은영 박사는 <공정한 경쟁과 승부에서 본인이 발전하는 과정 겪게 된다> 라고 하면서 이에 반해서 본인의 기준보다 아빠, 엄마의 인정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금쪽이에 대해서 <칭찬이 배고픈 아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금쪽같은 내새끼의 오은영 박사는 <엄마가 노력을 하고 있음에도, 한계치를 넘게 되면 금쪽이한테 괘씸하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이야기를 하면서 조심스럽게 엄마의 유년 시절에 부모님과의 정서적 교류가 많이 없었던 것 같다는 의견 제시하는데요.

 

 

엄마가 힘들게 이야기하는 가슴아린 사연은 방송을 통해서 알 수가 있겠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부정적인 반응으로 소통을 하고 있는 금쪽이와 이로 인해서 갈등을 빚고 있는 엄마를 위해서 그림 분석으로 살펴보는데요.

 

<유년 시절에 엄마도 부모님과 정서적인 교류가 많지 않아서 그런것 것 같다>라고하며 조심스럽게 엄마의 유년 시절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상담을 하면서 유년 시절에 겪었던 아픔을 이야기하는 엄마는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상처를 이야기 하는데요.  

 

오은영 박사는 이런 엄마에게 위로를 전하며 <다소 표현이 센 금쪽 감정을 잘 들어줘야 한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는데요.

 

부정적인 단어만 사용하던 금쪽이에게 긍정적 소통을 사용을 할 수 있는 맞춤형 금쪽 처방을 알려주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전업주부로 돌아서 장영란 남편의 SNS 게시글이 소개 되는데요.

 

홍현희는 <육아는 열심히 하시는데 티를 많이 내신다>라고 농담을 던졌고 이에 장영란은 <남편이 저의 인지도 때문에 결혼을 했나 싶어요> 라고 언급하면서 웃음을 짓게 만들었습니다.

금쪽이는 과연 엄마하고의 부정적인 소통을 벗어나서 좋은 정서 교류가 가능할지 그리고 전업주부로 돌아서 장영란의 남편 한창의 근황을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힘께 읽으면 좋은 글 

 

나 혼자 산다 412회 ​식빵 김연경 프로필 자동차 집 고향 나이 연봉 배구선수 김희진 양효진 김수지​ 애정 가득 디스전

 

나 혼자 산다 412회 ​식빵 김연경 프로필 자동차 집 고향 나이 연봉 배구선수 김희진 양효진 김

나 혼자 산다 412회 ​식빵 김연경 프로필 자동차 집 고향 나이 연봉 배구선수 김희진 양효진 김수지​ 애정 가득 디스전 ​ ​ ​ ​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배구 여제 김연경이 <나 혼자

wwhandww.tistory.com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96회 김승수 집 어머니와 이모들 초대 류수영 기름 떡볶이 소스 마요 연유 레시피 공개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96회 김승수 집 어머니와 이모들 초대 류수영 기름 떡볶이 소스 마요 연유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96회 김승수 집 어머니와 이모들 초대 류수영 기름 떡볶이 소스 마요 연유 레시피 공개 ​ ​ <편스토랑> 에서는 김승수가 가족들의 팩폭에 크게 당황하고 류수영이

wwhandww.tistory.com

 

 

 

도시어부 시즌3 방송 여부? 19회 돌돔, 학연 지연 혈액형까지 따지는 부패한 곳 지상렬 하차 이유, 확진자 발생​​

 

도시어부 시즌3 방송 여부? 19회 돌돔, 학연 지연 혈액형까지 따지는 부패한 곳 지상렬 하차 이유,

도시어부 시즌3 방송 여부? 19회 돌돔, 학연 지연 혈액형까지 따지는 부패한 곳 지상렬 하차 이유, 확진자 발생​​ ​ 안녕하세요. 채널A에서 방송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 시즌3>

wwhandw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