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신발 벗고 돌싱포맨 189회, 스포츠 스타 부부의 리얼 토크 대방출 강주은 하원미 박주호 이관희

by 다크그레이캣 2025. 6. 25.
728x90
반응형

신발 벗고 돌싱포맨 189회, 스포츠 스타 부부의 리얼 토크 대방출 강주은 하원미 박주호 이관희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189회, 강주은·하원미·박주호·이관희의 화끈한 입담 폭발! 스포츠 스타들의 부부 에피소드부터 연애 토크까지, 6월 24일 밤 10시 40분 공개!

 

SBS 화요일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 189회를 맞아 다시 한 번 강력한 게스트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2025년 6월 24일 방송된 이번 편에는 배우 강주은, 추신수 아내 하원미, 축구선수 박주호, 농구선수 이관희가 출연해 '맹수와 조련사들'이라는 주제로 입담을 펼쳤는데요, 그야말로 '폭소+팩폭'의 향연이었습니다.

 

 

‘맹수’ 최민수의 조련사, 강주은의 한 방

 

강주은은 등장과 동시에 돌싱포맨 멤버들을 당황케 했습니다. 탁재훈의 장난에 “막 나가네?”라고 웃으며 받아치더니, “나는 남편에게 지랄 안 해요”라는 돌직구 발언으로 분위기를 단숨에 휘어잡았습니다.

 

남편 최민수를 어찌 제압했는지에 대한 비법 공개에 모두가 집중했고, 강주은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조련 스킬을 유쾌하게 설명하며 돌싱포맨을 '동공지진' 상태로 몰고 갔습니다.

 

 

하원미의 헌팅포차 후기와 은퇴 후 추신수의 현실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는 시작부터 “남편 성질이 더러워 AS 맡기고 싶다”는 강력한 멘트로 등장했습니다. 은퇴 후 남편이 자신의 눈치를 본다며 현실 부부의 웃픈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했죠.

 

헌팅 포차에 다녀온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나는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산다”는 멘트에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이 쏟아질 듯합니다.

 

 

박주호의 부부싸움 회상, 아내의 한 마디에 ‘심쿵’

 

박주호는 외국인 아내 안나와의 부부싸움 중 들었던 “나은이가 너 같은 남자 만나면 좋겠어?”라는 말에 정신이 번쩍 들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아내의 한국어 실력 향상에 따라 점점 ‘말 조심’을 하게 됐다며, 아이 셋을 둔 현실 아빠의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농구계의 박보검 이관희, 연애 자부심이 낳은 플러팅 참사?

 

‘마지막 키스는 일주일 전’이라는 말로 모두를 놀라게 한 이관희는 자신만의 플러팅 기술을 소개하며 자칭 연애 고수임을 자처했습니다. 그러나 돌싱포맨은 “그건 이혼율 100%”라며 일침을 날렸고, 현장은 웃음으로 초토화됐습니다.

 

 

 

 

운동 종목별 자존심 싸움, 야구 vs 축구 vs 농구

 

박주호, 하원미, 이관희는 각각 축구, 야구, 농구를 대표하며 ‘가장 힘든 운동’에 대한 논쟁을 벌였습니다. 누가 봐도 결론은 나지 않을 이 토론은 세 사람의 애정과 자존심이 엿보이는 시간이었습니다.

 

 

방송 정보 요약

 

*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 회차: 189회

* 방송일: 2025년 6월 24일

* 방송시간: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 채널: SBS

* 주요 출연: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 게스트: 강주은, 하원미, 박주호, 이관희

 

 

 

 

 

 

 

#신발벗고돌싱포맨

#강주은

#하원미

#박주호

#이관희

#최민수조련법

#추신수아내

#스포츠부부예능

#플러팅실패담

#SBS예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