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이동욱, 유재석에게 외모 자격지심 지적받은 사연과 이혼보험 드라마 근황까지!

by 해피냥냥이 2025. 4. 12.
반응형

이동욱, 유재석에게 외모 자격지심 지적받은 사연과 이혼보험 드라마 근황까지!

 

 

유재석이 이동욱에게 “외모 자격지심 갖지 마라”며 던진 돌직구 멘트! 예능 속 화제의 장면부터 tvN 드라마 이혼보험에서 세 번 이혼한 완벽남으로 돌아온 이동욱의 근황까지, 팬심 담아 자세히 전해드립니다.

 

 

연예계에서 잘생김의 정석 하면 누구나 주저 없이 떠올리는 이름, 바로 #이동욱 입니다.

수려한 이목구비, 185cm의 훤칠한 키, 조각 같은 비주얼에 따뜻한 눈빛까지. 도저히 인간 같지 않은(?) 얼굴을 가진 그는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배우죠. 그런 이동욱조차 외모 자격지심을 가졌다고 한다면… 믿으시겠어요?

 

이 흥미로운 이야기는 과거 <유퀴즈>와 유튜브 채널 <핑계고>에서 나온 일화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유재석, 조세호, 남창희와 함께한 대화 중, 이동욱은 자신이 외모에 관한 이야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밝혔고, 그 말에 유재석은 “그게 너의 자격지심이야”라며 특유의 직설 개그로 좌중을 폭소케 했죠.

 

유재석은 이어 “네 외모에 그런 자격지심 가지지 말라”고 덧붙였고, 결국 이동욱도 웃음을 터뜨리며 분위기가 훈훈하게 마무리됐습니다. 잘생긴 사람에게 “외모에 자신감 좀 가져”라는 말을 하는 유재석, 진짜 레전드 아니겠습니까?

 

이 장면에서 가장 재미있던 건 이동욱이 조세호·남창희와 어울려 다니는 이유에 대한 유쾌한 의문이었죠. 누가 봐도 시선이 집중되는 외모를 가졌으면서도, 그런 걸 전혀 티 내지 않고 오히려 본인을 낮추는 겸손함까지. 이래서 #도깨비 이동욱, #저승사자 이동욱 팬들은 하루가 다르게 늘어날 수밖에 없는 듯합니다.

 

 

이동욱의 최근 근황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연기력도 인정받는 이동욱 배우는 현재 tvN에서 새롭게 방영 중인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드라마는 이름만 들어도 신박한 이혼보험 상품을 개발하는 보험회사 개발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인데요, 이동욱은 이 작품에서 세 번의 이혼을 겪은 남자 차은범 역을 맡았습니다.

 

완벽한 스펙과 전문성에도 불구하고 세 번이나 이혼한 배역이라니… 벌써부터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폭발하네요. 그의 상대역으로는 배우 이다희, 이주빈, 이광수, 김원해 등 믿고 보는 라인업이 포진돼 있어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도 높습니다.

 

이동욱은 이전에도 드라마 <도깨비>, <뷰티 인사이드>, <나의 나라>, <구미호뎐>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믿고 보는 배우라는 타이틀을 굳혀왔는데요. 이번엔 이혼 3회차라는 흔치 않은 설정 속에서 또 어떤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한마디

 

이동욱 배우를 보면 항상 느끼는 건 참 담백하고 진중한 배우라는 점이에요.

연기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너무 튀지 않게, 하지만 존재감은 확실하게 보여주는 스타일.

이번 “자격지심 에피소드”도 그저 웃고 넘길 수 있는 가벼운 이야기였지만, 이동욱의 진심 어린 태도와 유재석의 배려 깊은 개그가 어우러져 많은 이들에게 미소를 안겼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동욱이라는 배우는 외모가 전부가 아님을 스스로 알고 있고, 그보다 더 중요한 건 연기력, 성실함, 인간성이라는 걸 온몸으로 보여주는 중이에요. 그런 그의 모습이 늘 응원하게 되는 이유입니다.

 

드라마 이혼보험도 이동욱 팬이라면 절대 놓쳐선 안 될 작품이 될 것 같네요! 화려하지 않지만 무게감 있고, 유쾌하지만 진심이 담긴 캐릭터 연기를 기대하며 본방사수 갑니다.

 

 

 

 

#이동욱 #유재석 #이혼보험 #tvN월화드라마 #이동욱드라마 #잘생긴연예인 #존잘배우 #미남배우 #핑계고 #유퀴즈 #이동욱근황 #이동욱자격지심 #이동욱유재석 #로코드라마 #연예계훈남 #드라마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