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구해줘홈즈 광수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9기 매물 경쟁​ 명세빈 모델 유리 ​우드 메리 미 저 청담역 내려요 알파룸 닥터 차정숲 ​​빛이 나는 파라SOLO ​골목 안 신혼집​

by 해피냥냥이 2023. 8. 4.
반응형

구해줘홈즈 광수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9기 매물 경쟁​ 명세빈 모델 유리 ​우드 메리 미 저 청담역 내려요 알파룸 닥터 차정숲 ​​빛이 나는 파라SOLO ​골목 안 신혼집​

 




구해줘홈즈
광수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솔로 9기 ​
매물 경쟁​ 명세빈 모델 유리​
​우드 메리 미
저 청담역 내려요
알파룸 닥터 차정숲
​​빛이 나는 파라SOLO
​골목 안 신혼집

 

 



​​어릴적 향수를 자극하는 골목길 안 70년 된 구옥과 결혼 2주 차 신혼부부의 구옥 리모델링 신혼집 스토리 강원도 강릉시 골목 안 신혼집이 소개되어 눈길을 끌 예정입니다.​



​한편 ​결혼 초읽기에 들어간 나는솔로 9기 영숙 광수가 구해줘홈즈에 출격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올해 결혼을 약속했지만 신혼집 마련이라는 큰 현실에 부딪혔는데요.



나는솔로 9기 광수
직업 정신과 전문의​
​나이 38세

​​

 

 


나는솔로 9기 영숙
직업 농협은행사 은행원
나이 29세​



퇴근 후에 함께 집을 보려고 해도 부동산 문이 늘 닫혀있어 집 보는 데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들은 구해줘홈즈에 의뢰를 넣었는데요. 



구해줘홈즈 ​덕팀에서는 김숙과 명세빈 인턴코디가 출격을 했습니다. 

 

 

채광 가득 들어오는 통창에 감성 담은 발코니와 도보 1분 역세권 apt! 술페 들어온 듯 식물이 가득한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닥터 차정숲, 깔끔한 비앙코카라라 타일과 유럽 스타일 유리블록! 맨허튼 같은 시티뷰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저 청담 내려요 매물을 공개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는 기본옵션이고 재미있는 복층 구조와 야외 베란다가 무려 3개인 따뜻한 우드 인테리어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우드 메리미 매물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

한편 복팀에서는 양세형 코디와 모델 송해나, 유리가 출격을 했습니다.


​이들은 도보 2분 양재역, 초역세권 도보 5분 광역버스 정류장! 널찍하고 깔끔한 빛이 나는 파라솔이 있는 베란다에서 신혼생활도 반짝반짝인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빛이 나는 파라solo과 성남 누비길에서는 산책할 수 있는 영광이 있는 성남시 분당구 대장동 영(숙)광(수)의 알파룸 매물을 공개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