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뭉뜬리턴즈 촬영지 16회 프랑스 고흐 투어 정형돈 김용만 안정환 김동현 김성주 나이​

by 다크그레이캣 2023. 6. 27.
반응형

뭉뜬리턴즈 촬영지 16회 프랑스 고흐 투어  정형돈 김용만 안정환 김동현 김성주 나이​


뭉뜬리턴즈 
촬영지 프랑스 고흐 투어 16회​
정형돈 김용만 안정환 김동현 ​
김성주 나이

 


 
고흐의 흔적이 깃든 곳들을 찾아가서 본격적인 고흐 투어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뭉뜬즈는 고흐의 묘지부터 최후작 까마귀가 나는 밀밭의 배경인 밀밭까지 자전거로 여행했고 고흐의 숨결을 직접 보고 느끼면서 생생한 풍경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뭉뜬즈는 자전거를 타고 첫 목적지인 고흐의 묘지로 향하는 중 곳곳에서 고흐의 흔적을 발견하며 감상에 젖었습니다.


​뭉뜬즈는 고흐의 작품 오베르 쉬르 우아즈의 교회의 배경이 된 교회를 우연히 마주치자 발길을 멈추고 풍경에 두 눈에 담는다고 합니다. 마치 고흐의 작품 속으로 들어온 듯이 100여 년 전 그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이곳에 매려된 멤버들은 각자 사진 찍는데 정신이 팔렸습니다.


각개 전투로 셀카 찍기 삼매경에 빠진 이들의 모습이 웃음을 안겼습니다. 고흐의 묘지에 도착한 뭉뜬즈는 생각보다 넓은 묘지에 수백 개가 넘어 보이는 무덤을 보고 혼돈에 빠졌습니다. 안정환이 300개는 되는 것 같다면서 우왕좌왕 갈피를 못 잡는 가운데 뭉뜬즈는 과연 이곳에서 고대하던 고흐의 묘지를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어서 뭉뜬즈는 고흐의 최후작으로 알려진 까마귀가 나는 밀밭을 비롯해 많은 작품들의 배경이 된 밀밭으로 향했습니다. 뭉뜬즈는 이곳에 전시된 고흐의 그림 한 점을 발견하고 그림 속에 그려진 세 갈래 길을 찾다가 서로 갈등을 빚었습니다.



특히나 가이드 김성주는 여기라면서 멤버들에게 성을 내더니 이내 죄송하다며 공식 사과를 전한다고 해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뭉뜬리턴즈 촬영지 16회 
프랑스 파리



김성주 나이 52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