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파주 화성 우울증 아내 두살 부부 남편 오은영 솔루션 제시 44회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44회
파주 화성 우울증 아내 두살 부부 남편
오은영 솔루션 제시
단 한 번도 함께 살아본 적이 없는 부부가 출연을 했는데요. 이들 부부는 화성에 거주하고 있는, 파주에 거주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사는 곳을 다르게 소개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결혼을 하고 나서도 한 번도 한집에 살아본 적이 없다는 부부인데요. 남편은 주말마다 파주로 내려가면서 지겹다는 불평불만을 털어놓았습니다. 따로 사는 이유로 남편은 아내의 무기력과 우울증 때문이라고 주장을 했습니다.
그러나 이를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는 남편분의 우울함이 훨썬 더 걱정될 정도로 심각하다고 말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런 남편에게 말을 쏘아붙이는 아내인데요. 결혼을 왜 했냐, 내가 밥해주려고 결혼했냐, 남의 인생 망치려고 결혼했냐, 파주 오지 말라고 몰아세웠습니다.
이에 남편은 솔직히 결혼하고 싶지 않았다, 즐거움도 없고 왜 가야 하나 싶다고 충격 발언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편 아내는 우울증에서 비롯된 불안증, 수면장애, 대인기피증 증세까지 괴롭히고 있었고 심지어 1년 전 갑상샘암 수술까지 받게되면서 아내는 더욱 무기력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남편은 갑상샘암 수술 결과도 좋고 우울증도 호전된 것 같은데 여전히 아내가 병 뒤에 숨어 있는 것 같다면서 팽팽히 맞섰다고 합니다.
오은영 박사는 결혼지옥 두살 부부에게 어떤 솔루션을 제시했을지 매우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