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옥문아들 옥문아 재방송 개그우먼 이국주 모델 송해나 고향 프로필 학력 자동차 집위치 인스타 키 나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204회

by 해피냥냥이 2022. 12. 1.
반응형

옥문아들 옥문아 재방송 개그우먼 이국주 모델 송해나 고향 프로필 학력 자동차 집위치 인스타 키 나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204회





11월 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었던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이국주와 송해나가 함께 게스트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옥문아에 출연한 이국주가 과거에 다이어트 모델료로 2억 원까지 제안을 받았던 에피소드에 대해서 소개를 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과거에 한 다이어트 업체를 통해서 광고 제안을 많이 받았다고 밝히면서 시선을 끌었는데요. 신인 때 다이어트 모델 광고료로 2억 원까지 들어왔던 적이 있었고, 다이어트 외에도 양악 수술 제안도 많이 있었는데, 스트레스받지 말고 건강만 하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전부 다 거절을 했었다고 하면서 다이어트 광고 모델을 거절했던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놓아서 시선을 고정시켰습니다.

그리고 이국주는 평생 동안 살면서 지금까지 다이어트를 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다고 말해서 호기심을 불러모았는데요. 이국주는 너무 살이 쪄서 터질까 봐(?) 운동을 하는데, 평소에도 살이 빠지더라도 문세윤 오빠 정도만 알아봤다 그리고 8kg 정도를 감량하면 16kg 정도 다시 요요가 되어 돌아왔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지 않게 되었다고 말해서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습니다.




이국주는 소개팅에서 첫눈에 이성을 바로 사로잡는 꿀팁을 전해서 궁금증을 불러모았습니다. 그는 모든 국민이 자신이 어디에 가든지 잘 먹을 것이란 기대가 있지만 소개팅에서 앞접시에 떠 놓고 잘 먹지 않으면 계속해서 상대방이 신경을 쓴다고 하면서 소개팅을 나가기 전에 사실 화장을 하면서 미리 계란 4개와 함께 밥을 비벼서 먹고 간다고 하면서 평소에 잘 먹을 것 같은 이미지 하고는 다르게 소개팅에서 소식하는 모습으로 상대방의 시선을 사로잡는 꿀팁을 전해서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송해나는 연애보다 축구에 더 푹 빠져 있다고 말해서 시선을 끌었는데요. 그녀는 축구팀의 주장인 이현이 언니가 시즌 중에는 절대 남자를 만나면 안 된다고 말했다고 하면서 이현이가 자신에게 연애 금지령을 내렸다고 말해서 웃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송해나는 축구로 인해서 과거에 남친과 이별했던 경험이 있었다고 고백을 하였는데요. 그녀는 축구 연습을 해야 했기 때문에 자주 남친을 만나지 못하게 되면서 결국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그때의 이별 이후로 화난 감정을 축구로 해소하다 보니 본인의 실력이 확 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별을 하게 되면서 자신의 축구 실력이 일취월장하게 되었던 에피소드를 소개해서 웃음을 주었습니다.




한편 송해나는 모델보다 본인의 축구선수 생활이 더 익숙하다고 하면서 지금 발톱 양쪽이 전부 뽑혀 있는데 모델 일이 들어오고 있지 않다고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축구팀의 주장인 이현이가 마치 실제 축구선수같이 팀원들을 완벽하게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면서 이현이 언니가 주장이 되면서 눈이 돌기 시작했다고 하면서 경기의 흐름이 풀리지 않으면 눈이 돌면서 너네 전부 이런 식으로 할 거야?라고 소리를 쳤다는 에피소드도 소개를 하였습니다. 송해나는 주장 이현이 언니가 평소에는 다른 일정이 있는 날에도 축구공을 가지고 다니라고 말한다고 하면서 자동차 안에서도 발로 축구공을 굴리면서 다닌다고 고백을 하였고 준 축구선수로서의 생활을 하게 된 이유를 털어놓아서 웃음을 주었습니다.



그 후 송해나는 박나래 집의 나래바에 방문했다가 모델에서 은퇴할 뻔했던 위기를 겪기도 했다고 말해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그녀는 나래바에 놀러 갔다가 일주일 정도 나오지 못했다고 하면서 일정이 있는 경우에만 밖으로 나올 수 있었고 일주일 동안 나래 언니가 계속해서 24시간 동안 요리해주는 음식을 먹다 보니까 살이 8㎏까지 찌게 되었다고 털어놓아서 전부를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때가 자신의 인생에서 최대 몸무게를 찍었는데 전혀 살찐 줄 알지 못하고 있다가 운동복을 입고 촬영하는 신이 있었는데, 너무나 삭제하고 싶다고 흑역사를 언급해서 웃음을 주었습니다.





송해나와 이국주는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이 서로 유사하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서 서로 쉽게 친해질 수 있었다고 말해서 호기심을 불러 모았습니다. 송해나는 실제로 국주 언니가 자신이 알고 있는 모델 지인을 만났던 적이 있었다고 하면서 전설처럼 소문만으로 알려졌던 이국주의 전 남자 친구에 관해서 증언을 하면서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하여 현장을 발칵 뒤집어지게 하였다고 합니다.




송해나와 이국주의 에피소드는 11월 30일 저녁 8시 30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국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 출생 : 1986년 1월 5일
▶ 고향 : 서울시 동대문구 면목동
▶ 거주지 :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
▶ 본관 : 연안 이 씨
▶ 국적 : 대한민국
▶ 신체 : 키 172cm
▶ 가족 : 아버지, 어머니(나이 1962년생), 남동생 이선규(나이 1997년생)
▶ 학력 : 서울면일초등학교 (졸업)
혜원여자중학교 (졸업)
송곡여자고등학교 (졸업)
세한대학교 (시각디자인학 / 학사)
종교 : 무종교
데뷔 : 2006년 MBC 공채 15기 개그맨
▶ 소속사 : FNC엔터테인먼트
▶ 이국주 인스타 : https://instagram.com/gookju?igshid=YmMyMTA2M2Y=

▶ 이국주 집 위치 : 서울 당산동 3층 규모의 복층 하우스
▶ 차 자동차 이국주 캠핑카 : 현대 캐스퍼, 스타렉스



송해나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학력


▶ 출생 : 1987년 1월 7일
▶ 국적 : 대한민국
▶ 신체 : 168.9cm, O형, 235mm
▶ 직업 : 모델
▶ BWH : 31-24-33 [cm]
▶ 데뷔 : 2011년 ONSTYLE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 2
▶ 소속사 : 에스팀
▶ mbti : ISFP
▶ 송해나 인스타 : https://instagram.com/songhaena?igshid=YzdkMWQ2MW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