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 건강이상 가발 자녀 가족 배우자 아내 키 고향 부인 오주영 학력 직업 나이 작품활동

by 해피냥냥이 2022. 9. 17.
반응형

배우 안성기 혈액암 투병 건강이상 가발 자녀 가족 배우자 아내 키 고향 부인 오주영학력 직업 나이 작품활동










안성기 프로필 고향 학력 키 나이안성기 프로필 고향 학력 키 나이


▶출생일 : 1952년 1월 1일 (만 70세)
▶ 고향 : 경북 대구시
▶ 국적 : 대한민국
▶ 본관 : 순흥 안씨 종문 순흥 안씨
▶ 신체 : 키 175cm, 72kg, 270mm
▶ 혈액형 : B형
▶ 가족 : 큰형 안인기(1947년생), 작은형
▶ 배우자 : 아내 오소영, 직업 주부
▶ 자녀 : 장남 안다빈(나이 1988년생)
차남 안필립(나이 1991년생)
▶ 학력 : 돈암국민학교 졸업
경동중학교 (졸업)
서울동성고등학교 (졸업)
한국외국어대학교 (베트남어 한국어교육 / 학사)
▶ 소속사 : s29.pos
▶ 데뷔 : 1957년 영화《황혼열차》 (데뷔일로부터 +23696일, 64주년)
▶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중위 만기전역
▶ 종교 : 천주교(세례명: 사도 요한)
▶ 현직 : 신영균 예술문화재단 이사장, 인터뷰365 명예 발행인





배우 안성기님에게 혈액암이 발견되어 지난 1년 이상 투병 중에 있으며, 항암 치료를 받으면서 최근에 건강이 다소 좋아지면서 외부로 나올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국민배우를 힘들게 했던 병마가 알려진 것은 처음이고, 안성기님은 항암 치료를 받았기 때문에 가발을 벗게 되면 민머리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쾌차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영화배우 안성기님의 건강은 지난 2020년부터 건강 이상설이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당초에도 건강상에이상이 있어서 언론 인터뷰나 외부행사는 참여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50년 이상의 연기인생 동안에 국민배우라는 칭호도 얻었으며, 특히 온화한 미소와 함께 부드러운 이미지로 인해서 한결 같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보여왔기에 이렇게 전해진 혈액암 투병 소식은 많은 팬들의 마음에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올해 2022년에 공개된 안성기 배우님의 최근 근황 사진을 보게 되면, 건강 이상설을 뒷받침 할 만큼 얼굴이좋지 않아 보인다는 여론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작품활동

▶ 적도의 꽃(1982)
▶ 고래사냥(1984)
▶ 무릎과 무릎 사이(1984)
▶ 깊고 푸른 밤(1985)
▶ 어우동(1985)
▶ 이장호의 외인구단(1986)
▶ 겨울 나그네(1986)
▶ 내시(1986)
▶ 황진이(1986)
▶ 기쁜 우리 젊은 날(1987)




또 다시 불거진 안성기 배우님의 건강이상설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마련된 <배창호 감독 특별전> 개막식에서는 배우 안성기를 비롯해서 김보연, 김희라 등이 참석해서 이 자리를 빛내 주었는데요.




배우 안성기는 개막작인 꼬방동네 사람들의 상영에 앞서서 무대위에 올라가서 40년 만에 영화를 이렇게 다시 보게 된다는 것이 굉장히 가슴 떨리는 일이라고 언급하면서 기대감을 보였습니다.




반면에 배우 안성기의 달라진 얼굴 모습 때문에 많은 팬들이 걱정을 하게 되었는데요.




배우 김보연의 부축을 받으면서 무대에 올라선 안성기의 얼굴이 많이 부은 상태였으며, 인터뷰를 진행하는동안에도 목소리도 많이 잠긴듯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서 지켜보고 있던 많은 누리꾼들은 배우 안성기의 이런 근황을 접하면서반가움을 나타낸 반면에 건강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것은 아닌지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동시에 나오면서그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했습니다.


이에 배우 안성기는 사실이 아니며, 건강이상설에 대해서 일축하였는데요.



배우 안성기의 건강 이상설은 지난 2020년에도 한 차례 제기되기도 하였으며, 안성기는 영화 <종이꽃>의개봉 전에 병원 입원을 하게 되면서 영화 홍보 일정에도 동행하기 못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배우 안성기 측에서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촬영에 이어서 무리한 운동 등의 과로 때문에 입원을 하게 되었다고 해명을 하기도 하였지만, 실제로 다시 건강을 회복하고 안성기는 방송을 통해서 많이 좋아졌다고 하면서 주변 분들이 많이 걱정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1952년생의 배우 안성기는 2022년 올해로 만 70세이고, 지난 1957년 영화 황혼열차를 통해서 스크린에데뷔를 하였고, 하녀, 실미도, 라디오 스타, 신의 한 수, 사자 종이꽃 등에 이르는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영화사를 빛냈으며, 현재는 영화 탄생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