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전지적참견시점 배우 김성오 설경구 전혜진 이선균 찐케미 ​아파트 집위치 아내 와이프 부인 고향 직업 자녀 최유진 전참시 183회

by 다크그레이캣 2021. 12. 18.
반응형

전지적참견시점 배우 김성오 설경구 전혜진 이선균 찐케미  아파트 집위치 아내 와이프 부인 고향 직업 자녀 최유진 전참시 183

 

이번에 방송되는 전참시에서는 배우 김성오가 등판해서 그의 반전 일상에 대해서 소개를 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성오는 나이 44세이며, 연극단에서 활약을 하고 있다고 지난 2009년에 sbs 11 공채탤런트에 합격하면서 늦깎이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맡으면서 출연을 했는데요. 배우 김성오를 알릴  있는 대표작품으로는 영화 아저씨가 있는데요.  영화에서는 사이코 범죄조직에서 수장 종석 역으로 나오면서 완벽하게악역을 소화해서 많은 호평을 받으면서 사람들에게 본격적으로 자신의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배우 김성오는 지난 2014년에 독립영화에서 만났던 지금의 아내 최유진과 결혼을 하였으며, 결혼 했을때에는 배우 활동을 하지 않아서 일반인 여성으로 전해졌지만, 김성오의 아내 최유진의 본래 직업은 배우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김성오는 이번 전참시(전지적참견시점) 통해서 자신의 고향인 강원도로 향하면서 자연인을 보는것과 같은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어서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담금주와 함께나물 안주를 곁들여서 시골 술상을 만끽하면서 얼음장 같이 차가운 물속에 입수해서 그물 낚시를 하는등의 반전 자연인의 일상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배우 김성오는 느낫없이 초능력 개인기를 보여주면서 전부를 발칵 뒤집었으며, 이를함께 지켜보던 매니저는 자신도 이것을 5 동안 보고 있지만,  때마다 그저 신기하다고 말해서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배우 김성오는 함께 영화 킹메이커에 출연을 하였던 배우 이선균과 설경구와 만났던 사연에 대해서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고 합니다. 이들과 함께 유쾌한 입담과 웃음이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들 지켜보던 mc들을 비롯해서 팬들의 웃음을 책임질것으로 생각됩니다.

전참시 

김성오 집위치 : 서울 아파트로 추측 

이선균 부인 전혜진 나이 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