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솔로 22기 매운쌈이 불러온 파국의 데이트 경수는 왜 개새끼가 되었을까?

by 해피냥냥이 2024. 9. 1.
반응형

나는솔로 22기 매운쌈이 불러온 파국의 데이트 경수는 왜 개새끼가 되었을까?

 

 

 



이번 주 '나는솔로' 22기가 드디어 첫 데이트를 시작했는데요. 벌써부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한 남자, 바로 경수입니다. 여러분, 경수는 과연 어떤 잘못을 저질렀기에 '개새끼'라는 비난을 받게 되었을까요? 이번 방송에서는 그 미스터리를 파헤쳐 보려고 합니다.

 



 

 

 

경수, 매운쌈 사건의 전말은?


우선, '매운쌈'이라는 단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부터 짚고 넘어가야겠죠? 이번 22기에서 가장 주목받은 장면 중 하나는 바로 이 매운쌈 사건입니다. 네 명의 여성 출연자들은 경수에게 "호감 있는 사람에게 고추냉이가 든 쌈을 싸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그 요청에 당황한 경수는 결국 쌈을 싸게 되었는데요, 그 결과는 참혹했습니다. 여성들은 쌈을 먹고 나서 얼굴이 새빨개지고, 심지어 기침까지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렇다면 경수는 누구에게 고추냉이를 넣었을까요? 아니, 애초에 경수는 누구에게 호감을 표시하고 있었을까요? 여기서부터 이야기는 꼬이기 시작합니다. 각 출연자들은 자신이 경수의 관심 대상이라고 착각하게 되는데, 경수의 진짜 의도는 무엇이었을까요? 

2023.08.24 - [방송정보] - 나는 솔로 인스타 16기 상철 옥순 영숙 ​광수 신경전 역대급 싸움 데이트 중단​​

 

나는 솔로 인스타 16기 상철 옥순 영숙 ​광수 신경전 역대급 싸움 데이트 중단​​

나는 솔로 인스타 16기 상철 옥순 영숙 ​광수 신경전 역대급 싸움 데이트 중단​ ​ ​나는 솔로 인스타​ 16기 상철 옥순 영숙 ​광수 신경전 역대급 싸움 데이트 중단​ 어제 나는 솔로를 통해

wwhandww.tistory.com

 

 

 

 

 

첫 데이트, 파국의 시작

 

이번 9월 4일에 방송된 '나는솔로'에서는 첫 데이트에서부터 파국의 기운이 감돌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영수와 영숙의 데이트에서는 영수가 "커플이 되면 둘만 있으니까"라며 강한 호감을 표현했는데, 이 발언이 영숙에게는 큰 부담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영숙은 이에 대해 "돌돌싱이 되기 싫다"며 우려를 표했는데요, 영수의 돌직진이 과연 옳은 선택이었을까요?

이런 상황에서 경수 역시 첫 데이트에서 여러모로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매운쌈 사건으로 인해 여성 출연자들과의 관계가 불편해지면서, 경수는 점점 더 큰 난관에 봉착하게 됩니다. 특히 '매운쌈' 사건 이후로 여성 출연자들 간에 경수의 진짜 마음이 누구를 향하고 있는지에 대한 의심과 갈등이 증폭되었습니다.

2023.08.30 - [방송정보] - 나는 솔로 solo 16기 상철 영호 광수 영수 현숙 영철 영식 영자 순자​ 옥순 탈북 무당 직업 나이 영숙 이혼사유 ​재혼 커플 탄생 인스타

 

나는 솔로 solo 16기 상철 영호 광수 영수 현숙 영철 영식 영자 순자​ 옥순 탈북 무당 직업 나이

나는 솔로 solo 16기 상철 영호 광수 영수 현숙 영철 영식 영자 순자​ 옥순 탈북 무당 직업 나이 영숙 이혼사유 ​재혼 커플 탄생 인스타 ​ 나는 솔로 solo 16기 상철 영호 광수 영수 현숙 영철 영

wwhandww.tistory.com

 

 

 

 

 

 

현숙과 정희, 경수의 진짜 마음은?


현숙과 정희는 매운쌈 사건 이후로 경수의 진짜 마음을 확인하려고 했지만, 경수는 "나중에 이야기하겠다"며 애매모호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로 인해 두 사람 모두 경수에게 혼란스러워졌고, 경수는 더욱 궁지에 몰리게 되었습니다. 경수는 인터뷰에서 "내가 봐도 내가 개새끼가 맞는 것 같다"고 스스로를 자책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 발언은 경수가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한 후회와 자책을 드러낸 것일까요? 아니면 그저 상황을 모면하려는 또 다른 시도였을까요?

 

 

 

 

 

경수의 나이스함이 부른 결과


경수는 자신이 '나이스'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 나이스함이 오히려 이번 상황을 악화시킨 원인 중 하나가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는 모든 여성 출연자들에게 호감을 표시하려는 듯한 태도를 보였고, 그 결과 누구에게도 확실한 선택을 하지 못한 채 이도 저도 아닌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이런 우유부단함이 여성 출연자들로 하여금 경수에 대한 신뢰를 잃게 만들고, 경수 자신도 큰 비난을 받게 된 것이죠.

2023.09.15 - [방송정보] - 나솔사계 나는솔로 solo 촬영지 광수 인스타 16기 옥순 프로필 정숙 영수 영자 영숙 탈북 순자 9기 영식 집안 11기 영철 직업 13기 현숙 나이 재방송 26회

 

나솔사계 나는솔로 solo 촬영지 광수 인스타 16기 옥순 프로필 정숙 영수 영자 영숙 탈북 순자 9기

나솔사계 나는솔로 solo 촬영지 광수 인스타 16기 옥순 프로필 정숙 영수 영자 영숙 탈북 순자 9기 영식 집안 11기 영철 직업 13기 현숙 나이 재방송 26회 나솔사계 나는솔로 solo 촬영지 광수 인스타

wwhandww.tistory.com

 

 

 

 

 

 

앞으로의 경수, 그리고 22기의 행보는?


이번 매운쌈 사건은 앞으로 22기에서 벌어질 일들의 서막에 불과합니다. 경수가 자신이 저지른 일들을 어떻게 수습할지, 그리고 여성 출연자들과의 관계를 어떻게 정리해 나갈지가 큰 관전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경수는 과연 이 난관을 극복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번 사건으로 인해 더욱 큰 위기에 처하게 될까요?

앞으로의 '나는솔로' 22기에서 경수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그가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그리고 그 결정을 통해 어떤 결과가 나타날지, 여러분과 함께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11.17 - [방송정보] - 나는 SOLO 파국 러브라인의 시작 영수는 현숙과 커플 영호는 영자와 커플 영식은 정숙과 커플 영철은 영숙과 커플 상철은 옥순과 커플 광수는 순자와 커플 나는 솔로

 

나는 SOLO 파국 러브라인의 시작 영수는 현숙과 커플 영호는 영자와 커플 영식은 정숙과 커플 영

나는 SOLO 파국 러브라인의 시작 영수는 현숙과 커플 영호는 영자와 커플 영식은 정숙과 커플 영철은 영숙과 커플 상철은 옥순과 커플 광수는 순자와 커플 나는 솔로 나는 SOLO 파국 러브라인의 시

wwhandww.tistory.com

 


이제, 여러분은 경수의 선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가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아니면 그의 나이스함이 또 다른 문제를 불러일으킬지,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