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 솔로 인스타 16기 상철 옥순 영숙 ​광수 신경전 역대급 싸움 데이트 중단​​

by 해피냥냥이 2023. 8. 24.
반응형

나는 솔로 인스타 16기 상철 옥순 영숙 ​광수 신경전 역대급 싸움 데이트 중단​


​나는 솔로 인스타​
16기 상철 옥순 영숙 ​광수 
신경전 역대급 싸움 데이트 중단​

 

 

 

 


어제 나는 솔로를 통해서 영숙과 광수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광수는 옥순에게 마음이 향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그럼에도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하면 옥순이 아닌 사람에게 사용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이어서 영숙과 함께 슈퍼 데이트권을 획득을 하자 서로 데이트권을 쓰자고 제안을 했고 영숙은 내씸 찜찜해 했습니다. 영숙은 급기야 "광수님은 옥순을 최종 선택한다고 하지 않았나. 옥순님만 생각하고 있냐"고 물었는데요. 

 

 

 

 

 

 


이에 광수는 "여기 시간이 짧으니까 이랬다저랬다 하기 혼란스럽다. 오래 생각하지 말고 적은 선택지 안에서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이라고 했습니다. 영숙은 "옥순님은 광수님을 선택한다고 했나"고 했는데요. 

 


광수는 "그렇게 알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이에 영숙은 "그런데 조금 경각심을 가지고 옥순님을 좀 더 알아보는 게 좋지 않나 싶다. 이 정도 들으면 똑똑하게 움직일 거라 생각한다"고 답답해했는데요.


결국 함께 데이트를 하게 된 저녁 식사를 위해서 한 식당으로 향했고 그 식당에서 영숙과 교류가 있던 상철이 정숙과 포장을 위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식사를 기다리던 중 갑자기 영숙은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 모습을 본 상철은 정숙과 함께 말없이 자리를 떴습니다. 상철은 이후에 인터뷰에서 "싸우는 소리가 들리길래 광수님이랑 무슨 싸울 일이 있나 싶었다. 광수님과의 시간이니까 굳이 아는척을 할 필요가 없는 거 같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영숙은 "지금 당장 숙소로 가고 싶다"고 선언했고 가자는 상철의 말에 같이 가기 싫다고 딱 잘라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길거리에서도 실랑이를 했습니다. 상철이 영숙의 가방을 잡으면서 "잠깐만 좀. 같이 안 가도 되니까"라고 하자 영숙은 "가방 놔라"라면서 혼자 택시를 타고 떠났습니다. 곧이어서 숙소에서 영숙과 옥순과 말다툼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옥순은 "그러니까 나한테 상관해야지"라고 했고 영숙은 "언니하고 얘기했다더라"라고 맞받아쳤습니다.

 

 

 

 


​영숙이 왜 화가 났는지 명확한 사건의 전말은 아지 밝혀지지 않아 나는솔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6기 영숙 옥순 상철 인스타
@sapsaree_kang
@elizabeth0912i
​​@rina_rina_bae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