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아무튼출근 9월 14일 ​25회 재방송 학력 차연수 ​공인노무사 대상 노무법인 송은혜 연봉 사무실 건설소장 인스타 포스코 광양제철소 엔지니어 ​김현수 프로필 나이 연락처 회사 위치

by 해피냥냥이 2021. 9. 14.
반응형

아무튼출근 9월 14일 25회 재방송 학력 차연수 ​공인노무사 대상 노무법인 송은혜 연봉 사무실 건설소장  인스타 포스코 광양제철소 엔지니어 김현수 프로필 나이 연락처 회사 위치

 

 

오늘도 아무튼 출근하는 밥벌이 브이로그​ <프로 밥벌러>는 누구일까요? 세상 궁금한 남의 생생한 밥벌이 엿보기! <다들 뭐 해 먹고 살아요?> 아무튼출근 25회 방송에 대해서 소개를 시작합니다. 

 

▲​공인 노무사 차연수​

▲​제철소 엔지니어 김현수​

건설소장 송은혜

 

 

 

 

노사의 여인 2년 차 공인노무사 차연수의 일상을 소개합니다. 前 회사의 일방적인 해외 발령으로 인해서 부당함을 느꼈고 우리 모두의 밥벌이들을 지키기 위해서 이제는 노무사로 변신하였습니다.

 

최근 불거지고 있는 노사 문제를 위한 웹진 발행에서부터 판정위원회 참석과 함께 여러 기관에서의 계속되는 문의 전화까지 이어지는데요. 부당 인사 발령 의뢰인 만남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바람 잘 날 없는 직장 생활에서 우리의 노무사가 전해주는 분노 유발 사례부터 더 이상은 참을 수 없는 요즘 직장인들을 위해서 알려주는 꿀팁 대방출까지 소개드립니다.

 

 

 

 

 

 

 

철의 여인 4년차 제철소 엔지니어 김현수에 대해서 방송을 통해서 아실 수 있습니다. 국내를 비롯해서 세계의 자동차 외관을 책임지는 철판 생산 현장을 찾아갑니다. 대한민국 철강의 자존심이며, 애국가에서 보는 바로 그 용광로를 보실 수가 있는데요. 

 

<아무튼 출근> 최초로 기숙사 생활과 역대급 회사 면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안 철저 운행 중 긴급 차량 점검부터 선배 현수가 신입사원을 소환해서 제철소에서 만나는 직원들의 비밀 장소는 과연 어디일지 궁금해 지는데요.

고강도 철을 생산하기 위해서 1,200도의 열기와 함께 각종 테스트를 거쳐야 하는데요. 강철보다 굳세고 열기가 대단한 밥벌이 하루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현장의 여인 2년차 건설소장 송은혜에 대해서 소개를 합니다.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공사현장의 처음부터 마지막에 대해서 알려 드립니다.

화장실 소음의 원인은 뚫려있는 OO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무엇 때문 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킵니다. 

 

은혜 PICK! 최애 현장에서의 마지막 인테리어 작업에 대해서 확인을 하는데요. 낯선(?) 아메리카노와 조명으로 퇴근 전 힐링 타임을 보내는 모습도 나옵니다. 그리고 이렇게 고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힘이 되어주는 부모님을 향한 진심이 전해지는데요. 

 

 

 

 

아무튼 출근 

송은혜 

▲​​건설현장 평균 연봉 약 5,000만 원

▲​​21학번 건축학과 새내기 신입생 

▲​​타일 학원 수강생 

▲​​어머니 급성 골수성 백혈병 치료 중 

▲​​인스타 : https://instagram.com/song_eun_hye?utm_medium=copy_link

차연수 프로필

▲​​나이 : 25세 

▲직업 : ​공인노무사 회사

▲​​상호 이름 : 대상노무법인

▲​​위치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614 상가 208호 209호

▲​​전화번호 : 02-575-2874

▲​​홈페이지 : http://www.daesangllf.co.kr/

 

▲​​김현수 엔지니어 프로필

▲​​나이 : 29세 

▲​​철강 회사

▲​​상호 이름 : 포스코 광양제철소

▲​​주소 : 전남 광양시 폭포 사랑길 20-26 제철소 본부

▲​​연락처 : 061-790-0114

 

 

 

<밥벌이 브이로그 – 아무튼 출근!> 방송은 9월 14일 화요일 밤 9시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튼 출근 재방송 편성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