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특종세상 박종필 돌집 2채 짓게 된 계기 바닷가 박쥐 아내가 지원 울컥 보험 회사 운영 IMF 공황장애 대인기피증

by 해피냥냥이 2024. 4. 19.
반응형

특종세상 박종필 돌집 2채 짓게 된 계기 바닷가 박쥐 아내가 지원 울컥 보험 회사 운영 IMF 공황장애 대인기피증

 

 

 

 

 

 

 

 

특종세상 박종필
돌집 2채 짓게 된 계기
바닷가 박쥐
아내가 지원 울컥
보험 회사 운영
IMF 공황장애 대인기피증

 

 

 

 

 

이날 방송에서 62세의 박종필 씨는 갯벌 안에 삽을 파고 들어가 일광욕을 즐기다가 즉석에서 낙지를 잡아먹는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게 박종필씨는 갯벌에서 한참 동안 시간을 보내다가 곧이어 채석장을 방불케 하는 돌무더기쪽으로 일을 하러 갔습니다. 그렇게 박종필 씨는 돌무더기에서 작은 돌들을 골라서 깨더니 이것을 수레에 담아서 수상한 집으로 갔습니다.

 

2023.12.10 - [방송정보] - 장계현 50년 인생 지병 나이 학력 프로필 아내 아들 엄마가 대들보 서래마을 식당 총책임자 특종세상 612회

 

장계현 50년 인생 지병 나이 학력 프로필 아내 아들 엄마가 대들보 서래마을 식당 총책임자 특

장계현 50년 인생 지병 나이 학력 프로필 아내 아들 엄마가 대들보 서래마을 식당 총책임자 특종세상 612회 장계현 50년 인생 지병 나이 학력 프로필 아내 아들 엄마가 대들보 서래마을 식당 총책

wwhandww.tistory.com

 

 

- 박종필 씨

내가 제일 좋아하는 집. 내 궁전입니다.

 

그가 소개한 집은 깜짝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했는데요. 그것은 바로 집 안에 돌이 가득 쌓여있었기 때문인데요. 박종필 씨는 방금전에 가져온 돌들을 가지고 틈새에 집어 넣으며, 돌벽을 보다 더 단단하게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이 집은 박종필 씨가 손수 지은 돌집

 

 

- 박종필 씨

돌집을 만든 지 15년, 20년이 다 됐는데 허물어진 건 없다. 시간이 많이 걸렸다.

(돌로 벽을 쌓은 이유에 대해서) 첫째 난방비가 안 든다.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하고. 그리고 이 돌에서 정확한 건 모르겠는데 음이온, 음이온 하잖나. 다른 사람들이 희한하게 지었다고 하는데 그런 재미로 산다.

 

2023.12.18 - [방송정보] - 현장르포 특종세상 노현희 근황 이혼 남편 나이 학력 프로필 신동진 일당 7만원 인형탈 알바 살면서 가장 힘든 건 지금

 

현장르포 특종세상 노현희 근황 이혼 남편 나이 학력 프로필 신동진 일당 7만원 인형탈 알바 살

현장르포 특종세상 노현희 근황 이혼 남편 나이 학력 프로필 신동진 일당 7만원 인형탈 알바 살면서 가장 힘든 건 지금 현장르포 특종세상 노현희 근황 이혼 남편 나이 학력 프로필 신동진 일당

wwhandww.tistory.com

 

 

 

 

(집을 짓는데 들어간 돌 양에 대해서 묻자) 톤 수로는 어마어마하게 들어갔다. 그때 이 돌을 싣고 오는데 25t 차로 100차가 넘었다.

 

 

돌집을 짓게 된 계기
보험 회사 운영했던 젊은 시절 언급

 

 

- 박종필씨

IMF로 사업이 어려워지자 공황장애와 대인기피증을 앓게 됐다.

 

그때 병원에서 내려놓으라는 조언을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박종필 씨는 고향 무안으로 내려와서 지금의 집을 짓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종필 씨는 이 돌집을 지으면서 다시 건강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박종필 씨의 돌집에 늦은 밤 괴생명체

 

갑자기 나타난 무언가에 깜짝 놀란 제작진은 황급히 박종필 씨를 깨우는데요.

 

- 박종필 씨

동굴이라 돌이 있어서 박쥐들이 밤에 활동한다.

 

2023.12.26 - [방송정보] - 특종세상 614회 최형만 근황 나이 아내 데뷔 36년 차 개그맨이 목사가 된 사연 목동 아파트 3채 날렸다 동춘교회

 

특종세상 614회 최형만 근황 나이 아내 데뷔 36년 차 개그맨이 목사가 된 사연 목동 아파트 3채 날

특종세상 614회 최형만 근황 나이 아내 데뷔 36년 차 개그맨이 목사가 된 사연 목동 아파트 3채 날렸다 특종세상 614회 최형만 근황 나이 아내 데뷔 36년 차 개그맨이 목사가 된 사연 목동 아파트 3

wwhandww.tistory.com

 

 

괴생명체의 정체는 바로 박쥐였습니다.

 

박종필 씨는 박쥐를 쫓아내려 시도했으나 도저히 나가지 않자 결국에는 포기하고 익숙하게 박쥐와 동침해서 시선을 모았습니다.

 

 

 

 

 

 

박종필 씨가 지은 집은 돌집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는 박종필 씨가 가족들을 위해서 2번째로 지었다는 2층 한옥집이 자리 하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이집도 지하는 돌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 제작진

(깜짜 놀라서 ) 집이 한 곳이 아니냐?

 

- 박종필 씨

여러 군데이다.

 

 

 

그동안 모았던 돈으로 바닷가 비탈진 땅을 매입했던 박종필 씨는 무려 2곳에나 이런 돌집을 지어놓은 것인데요.

 

심지어 돌집은 옹벽을 만드는 것보다 돈이 더 많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돌을 아무데서나 주워올 수 없었기에 돌 값으로 상당한 돈이 들었다는 합니다.

 

2024.02.22 - [방송정보] - 특종세상 크리에이터 이에디나 버려진 우산 앞치마 만드는 금손

 

특종세상 크리에이터 이에디나 버려진 우산 앞치마 만드는 금손

특종세상 크리에이터 이에디나 버려진 우산 앞치마 만드는 금손 특종세상 개그우먼 전정희 근황 내가 무엇 때문에 살아야 하나 무기력증 우울감 특종세상 개그우먼 전정희 근황 내가 무엇 때문

wwhandww.tistory.com

 

 

아내는 이런 남편 응원

 

아내는 남편을 위해서 사업을 도맡아 하기 때문에 박종필 씨와 주말부부로 살고 있다고 합니다.

 

 

 

 

 

 

 

눈물로 아내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 고백

 

- 박종필 씨

애 엄마가 항상 나를 위해 산다. 애 엄마 옷 한 벌도 없다. 편하게 입고 사무실 왔다갔다 한다. 그렇게 절약하며 산다. 내가 여기에 투자할 때 전부 다 애 엄마가 돈을 줄 수밖에 없잖나? 내가 가장 아팠을 때 기댈 수 있던 게 애 엄마였다.

 

2024.03.10 - [방송정보] - 특종세상 김민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일 교포 재벌 이혼 행복하지 않았다 10살 연하 남편 신동일 재혼

 

특종세상 김민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일 교포 재벌 이혼 행복하지 않았다 10살 연하 남편 신동일

특종세상 김민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일 교포 재벌 이혼 행복하지 않았다 10살 연하 남편 신동일 재혼 특종세상 김민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일 교포 재벌 이혼 행복하지 않았다 10살 연하 남편 신

wwhandw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