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솔로 솔로남녀의 첫번째 데이트 모습 15기처럼 시작부터 결혼커플 탄생 MC 데프콘 턱시도 면사포 예상

by 다크그레이캣 2023. 10. 25.
반응형

나는솔로 솔로남녀의 첫번째 데이트 모습 15기처럼 시작부터 결혼커플 탄생 MC 데프콘 턱시도 면사포 예상

 

 

나는솔로

솔로남녀의 첫번째 데이트 모습

15기처럼 시작부터 결혼커플 탄생

MC 데프콘 턱시도 면사포 예상

 

 

 

10월 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나는솔로에서는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결혼 김칫국을 마시게 한 솔로남녀의 첫번째 데이트 모습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날 솔로남녀는 첫번째 데이트 선택에서 매칭이 되자 바로 달달한 무드를 풍기면서 이들 3MC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들었습니다. 이둘의 모습을 지켜본 mc 데프콘은 "진짜 깜짝 놀랐다. 신혼부부의 그림이 그려지는 것 같아", '결혼'까지 예견하였습니다.

 

이에 송해나는 깜짝 놀라며 "진짜요?"라고 되물었습니다. 데프콘은 이에 대해서 "어, 진짜야"라고 강한 확신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분들 결혼하면 나 진짜 대박이야"라며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본격적인 데이트에 들어간 이둘은 계속해서 심쿵 유발 모드를 만들어 갔습니다. mc 이이경은 "여긴 마냥 분위기 좋을 것 같은데", "약간 신혼부부 느낌 난다"라며 부러움을 보였습니다. 이런 3MC들의 호응에 힘입어, 솔로남은 "너무 좋다!"를 쏟아냈고, 솔로녀도 '광대폭발 미소'로 화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솔로남은 비닐 장갑을 끼고 직접 손으로 생선살을 일일이 발라주는 세심한 모습을 자랑하였습니다. 그리고 "먹는 것만 봐도 맛있네"라는 '심쿵 멘트'를 날리면서 직진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이 둘은 콩국수를 놓고 '설탕vs소금' 취향까지 완벽하게 일치하면서 '운명남녀' 분위기를 높혀 갔습니다.

 

남년의 데이트를 지켜보던 이이경은 "되게 행복해 보인다"라고 하였으며, 송해나는 "이건 정말 운명이 맞는 아닌가 생각이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mc 데프콘은 " 사람들은 턱시도와 면사포 보인다"라며 예언까지 하였습니다. 3MC 역시도 과몰입하게 만든 운명 커플의 정체에 모두의 호기심이 높아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