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신발 벗고 돌싱포맨 188회 조현아♥탁재훈? 이혜정 이혼 고백까지 사랑의 민낯 공개

by memo9975 2025. 6. 18.
728x90
반응형

신발 벗고 돌싱포맨 188회 조현아♥탁재훈? 이혜정 이혼 고백까지 사랑의 민낯 공개

 

 

 

결혼, 이혼, 연애, 키스까지! ‘신발 벗고 돌싱포맨’ 188회에서는 이봉원-이혜정 부부의 솔직한 과거부터 탁재훈과 조현아 사이의 은근한 핑크빛 기류까지, 입틀막하게 만드는 사랑 토크가 폭발합니다.

 

결혼이란 단어가 누군가에겐 설렘이지만, 누군가에겐 후회일 수도 있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188회는 그 모든 감정을 적나라하게, 그리고 유쾌하게 풀어낸 회차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 47년 차의 관록을 자랑하는 이혜정과 이봉원, 솔직 화끈한 조현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사랑의 전사들’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입담을 폭발시켰습니다.

 

 

 

 

“혼인신고, 왜 하나 싶더라” - 이혜정의 사이다 발언

 

등장부터 이상민에게 날린 이혜정의 한마디는 방송의 톤을 단숨에 결정지었습니다. 사랑은 유통기한이 10일밖에 안 된다는 말에는 폭소가 터졌지만, 그 안에 담긴 진심은 결코 가볍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법원까지 혼자 찾아간 적 있다는 고백은, 모든 부부들이 한 번쯤 고민할 법한 현실을 대변해줬죠.

 

 

“키스는 어제 했어요” - 이상민의 도발

 

그 와중에 이상민은 “어제가 마지막 키스”라고 말하며 탁재훈의 속을 뒤집어놨습니다. 이 말에 조현아가 “입이 키스해본 티가 난다”며 입담을 더했는데요. 이 장면에서 저는, 사랑 앞에서는 나이도, 돌싱이란 타이틀도 아무 의미 없다는 걸 새삼 느꼈어요.

 

 

 

“우린 같이 술 마신 사이” - 조현아♥탁재훈?

 

가장 큰 화제를 낳은 건 단연 조현아와 탁재훈의 썸 같은 기류였습니다. 효민의 부케를 받은 이후 결혼에 대한 갈망이 커졌다는 조현아. 이를 들은 탁재훈은 "오빠 나왔잖아"라고 농담을 던지고, 조현아는 수줍게 “들켰네~”라고 받아치는 장면은 핑크빛 설렘으로 가득했어요.

 

그런데 술자리에 함께 있었던 사람이 '김재중'이라는 반전! 돌싱포맨 멤버들 전원이 들썩일 만큼의 충격 포인트였죠.

 

 

“스킨십 허언증” - 이봉원의 고백

 

이봉원 역시 매번 다른 결을 선사합니다. 아내 박미선의 스킨십 부족에 내용증명까지 보낼 뻔했다는 고백은 웃프기 그지없었어요. 그렇게 서로가 연애를 했고, 결혼을 했고, 또 각자의 방식으로 꾸역꾸역 유지해온 사랑이 방송을 통해 솔직하게 펼쳐졌습니다.

 

 

방송을 보며 느낀 점

 

저는 이 방송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애의 정답은 없구나.’ 누군가는 혼자서 법원을 다녀오고, 누군가는 마지막 키스가 어제이며, 또 다른 누군가는 술 마신 걸로 오해받습니다. 다 각자의 사연이 있고, 그게 모여 ‘사랑’이라는 주제를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거죠.

 

 

 

마무리하며

 

웃음과 진심, 썸과 현실이 교차한 ‘신발 벗고 돌싱포맨’ 188회. 저는 이 회차를 보며, 결혼은 선택이고 사랑은 여전히 현재형이라는 걸 다시금 느꼈습니다. 그리고, 탁재훈과 조현아… 뭔가 기대되는데요?

 

 

 

 

#신발벗고돌싱포맨

#조현아탁재훈

#이혜정이봉원

#이상민키스

#돌싱썸

#채널예능하이라이트

#사랑의전사들

#결혼이야기

#조현아김재중

#혼인신고사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