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특종세상 628회 러시아 폴리나 곱창볶음 홍어애 먹는 미녀 푸딩같아

해피냥냥이 2024. 3. 29. 17:20
반응형

특종세상 628회 러시아 폴리나 곱창볶음 홍어애 먹는 미녀 푸딩같아

 

 

 

 

특종세상 628회
러시아 폴리나 곱창볶음
홍어애 먹는 미녀
푸딩같아

 

 

 

3월 28일 방송 되었던 특종세상 628회에서는 3년 차 러시아 새댁 폴리나의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설암에 치료를 위해서 수술을 받았던 남편 대신 새벽 배송 일을 하게 되면서 폴리라는 새벽 배송하는 러시아 미녀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특종세상 김민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일 교포 재벌 이혼 행복하지 않았다 10살 연하 남편 신동일

특종세상 김민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일 교포 재벌 이혼 행복하지 않았다 10살 연하 남편 신동일 재혼 특종세상 김민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일 교포 재벌 이혼 행복하지 않았다 10살 연하 남편 신

wwhandww.tistory.com

 

 

 

러시아 새댁 폴리나
한국인도 못 먹는 극강 호불호 음식
잘 먹는 모습 놀라움
새벽 배송하는 러시아 미녀

 

 

한편 폴리나는 남편의 재활 치료에 동행 후에 집으로 돌아오면서 시장에 들렀습니다.

남편은 폴리나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어보고자 하는데요. 

 

 

 

홍어 좋아하는 폴리나

 

 

폴리나가 한국에 와서 처음 먹었던 음식이 바로 홍어라고 하는데요. 그녀는 첫입에  홍어의 오묘한 맛에 빠졌다고 합니다. 가게 사장님이 주는 삭힌 홍어를 맛본 폴리나는 맛있어를 연발하며 이후 사장님이 전해주는 막걸리도 거절하지 않고 받았습니다.

 

 

- 가게 사장님

(감탄하며 ) 예쁘게 생겼는데 먹는 것도 맛있게 잘 먹네.

2023.03.19 - [방송정보] - 국가가부른다 015B 가수 이장우 학력 키 나이 가수 리치 아내 임성희 리아 인스타 이가은 페이지 오진성 izi 정유경 프로필 방청 국가부

 

국가가부른다 015B 가수 이장우 학력 키 나이 가수 리치 아내 임성희 리아 인스타 이가은 페이지

국가가부른다 015B 가수 이장우 학력 키 나이 가수 리치 아내 임성희 리아 인스타 이가은 페이지 오진성 izi 정유경 프로필 방청 국가부 51회 재방송 시청률 3월 17일 방송되는 51회에서는 ‘향수 보

wwhandww.tistory.com

 

폴리나 호불호 극강 홍어애 도전

 

- 식당 사장님

한국 사람보다 낫다

 

- 폴리나

(거침없이 홍어애를 맛보며) 진짜 부드럽다. 빵이랑 같이 먹는 디저트 같다. 푸딩 느낌이다. 일품이다.

 

 

 

폴리나 좋아하는 음식 곱창볶음

 

폴리나는 새벽 배송 일을 끝 마치고 자신의 단골집에 들러서 본인 몫의 곱창볶음과 남편 몫의 콩나물국밥을 포장하고, 이내 곱창볶음과 소주를 곁들여서 아침식사를 하는데요.

 

- 폴리나

(이제는 애주가가 됐음을 자랑하며) 저는 한국 사람들이 소주를 아침부터 마시는 거 처음 봤을 때 엄청 놀랐다.

하지만 막상 힘들게 일하고 먹으니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