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

특종세상 김민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일 교포 재벌 이혼 행복하지 않았다 10살 연하 남편 신동일 재혼

해피냥냥이 2024. 3. 10. 10:30
반응형

특종세상 김민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일 교포 재벌 이혼 행복하지 않았다 10살 연하 남편 신동일 재혼

 

 

 

 

특종세상
김민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일 교포 재벌 이혼
행복하지 않았다
10살 연하 남편 신동일 재혼

 

 

 

 

배우 김민정 재혼 남편 만나기까지의 과정 고백

 

 

 

3월 7일 방송 되었던 특종세상에서는 배우 김민정이 출연해서 10살 연하 남편과의 일상을 전했습니다.

 

 

김민정은 1948년 생으로, 1969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아서 연기하면서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해 왔습니다.

 

 

- 배우 김민정

두 작품 만에 스타가 됐다. 꿈꾸는 것 같았다.

 

그렇게 1971년에 출연했던 드라마 장희빈으로 일약 톱스타 반열에 올랐던 때를 회상했습니다.

 

 

특종세상 크리에이터 이에디나 버려진 우산 앞치마 만드는 금손

특종세상 크리에이터 이에디나 버려진 우산 앞치마 만드는 금손 특종세상 개그우먼 전정희 근황 내가 무엇 때문에 살아야 하나 무기력증 우울감 특종세상 개그우먼 전정희 근황 내가 무엇 때문

wwhandww.tistory.com

 

 

- 배우 김민정

그런데 그 때가 제 인생에서 최고로 힘든 시기였다. 배우들은 꼭 선택을 받아야만 하는데, 나를 선택해주지 않으면 1년이든 2년이든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이 힘들더라. 높은 인기를 누리던 시절 돌연 연예계를 떠나 결혼을 결심했다 그래서 시집이나 가자고 생각했었다. 결혼을 하면 이런저런 고민을 하지 않고 편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27살의 이른 나이에 연예계를 은퇴해서 재일교포 출신의 재벌과 결혼을 하였으나 결국 이혼후 10살 연하 영화감독 겸 제작자 신동일과 재혼을 하였습니다.

 

 

- 김민정

일을 떠나 결혼했지만 그렇게 생각했던 것처럼 행복하지 않았다. 다시 연기에 복귀했지만, 예전의 제가 아니었다. 우울증에 카메라 울렁증까지 생겼다.

 

 

 

특종세상 개그우먼 전정희 근황 내가 무엇 때문에 살아야 하나 무기력증 우울감

특종세상 개그우먼 전정희 근황 내가 무엇 때문에 살아야 하나 무기력증 우울감 특종세상 개그우먼 전정희 근황 내가 무엇 때문에 살아야 하나 무기력증 우울감 개그우먼 전정희 아버지 돌아가

wwhandww.tistory.com

 

그녀는 초심을 되찾기 위해서 그후에 연극 무대에 도전했으며, 술자리에서 현재의 남편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 김민정

저에게 당신은 군계일학이라며 칭찬해주는데, 그것이 정말 억만금과 비교가 안 될 만큼 자존감을 높여줬다.

 

 

그렇게 지난 30년 동안 아내 김민정의 옆을 지켜주었던 남편은 최근들어서 녹내장으로 시력이 급격히 나빠지면서 중증 시각장애의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특종세상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10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특종세상 610회 설악산 지게꾼 임기종 20년 전 운반비 때문에 거래하던 절까지 비난화살 1년 휴식

특종세상 610회 설악산 지게꾼 임기종 20년 전 운반비 때문에 거래하던 절까지 비난화살 1년 휴식 미안하고 힘들어 특종세상 610회 설악산 지게꾼 임기종 20년 전 운반비 때문에 거래하던 절까지

wwhandww.tistory.com

 

 

 

김민정 나이 학력 남편 프로필
  • 본명 : 김순애
  • 출생 : 1948년 8월 17일 (75세)
  •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중퇴)
  • 배우자 : 신동일 (1958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