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딸의 죽음을 둘러싼 충격적인 고백, 사위의 마약 배달일

by 해피냥냥이 2024. 12. 31.
반응형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딸의 죽음을 둘러싼 충격적인 고백, 사위의 마약 배달일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방송에서 사위가 마약 배달일을 했다고 고백하며 딸을 죽인 용의자로 지목되었다. 이 충격적인 고백과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방송 속 복잡한 진실을 추적하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통해 밝혀진 놀라운 사실들.

 

 

 

30일 방송된 tvN의 프로그램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에서 한 어머니는 딸을 죽인 범인을 추적하는 여정을 그린 이야기가 방영됐다. 방송에서는 결혼 8년 차인 부부의 실종 사건이 다뤄졌고, 결국 실종된 딸이 저수지에서 시신으로 발견되면서 사건은 큰 충격을 안겼다. 그런데 이 사건의 중심에 있었던 것은 다름 아닌 딸의 남편, 즉 사위였다. 사위는 딸의 죽음에 대해 충격적인 고백을 하며 자신이 죽이지 않았다고 주장했지만, 그가 털어놓은 이야기에는 마약과 관련된 정황이 얽혀 있었다.

 

 

 

실종된 딸, 그리고 사위의 불가사의한 행적


사위는 딸이 실종된 후 필리핀으로 출국한 사실이 밝혀졌다. 경찰의 수사 끝에 딸의 시신은 저수지에서 발견되었고, 그 시점에서 사위는 유력한 살해 용의자로 떠오르게 되었다. 사위는 결국 필리핀 마닐라 공항에서 체포되었고, 그의 체포 소식은 사건의 전개에 대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사건은 예상치 못한 전개를 맞이했다. 사위는 체포된 후 필리핀의 감옥에서 탈옥하고, 다시 잡힌 뒤 억울하다고 주장하기 시작했다.

 

 

 

마약 배달일과 딸의 죽음, 사위의 충격 고백


사위는 감옥에서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딸을 죽이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기억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어떤 놈들이 집에 들이닥쳤는데 다리가 따끔한 것 같더니 기억이 없다. 눈을 떠보니 캄보디아 호텔에 있었다"고 전하며, 자신이 죽이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그가 제시한 충격적인 고백은 딸의 죽음과 관련된 마약 배달일이었다. 사위는 "제가 마약 배달일을 했는데 그놈들인 것 같다"고 주장하며, 자신을 공격한 사람들은 마약 밀매와 관련된 조직원들이라고 말했다. 즉, 그는 마약 밀매 조직과의 연관성을 주장하면서 아내의 죽음이 마약과 관련된 사건임을 시사한 것이다.

 

 

 

과연 마약 밀매 조직이 딸의 죽음에 관련이 있을까?


사위의 주장에 대해 어머니와 오빠는 믿을 수 없다는 입장을 보였다. 어머니는 여전히 사위의 주장을 의심하며, 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필리핀으로 향했다. 사위는 다시 마주한 어머니에게 진실을 밝히기 위해 "절대 내가 죽이지 않았다"며, 자신이 연루된 마약 밀매 조직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해서 강조했다. 하지만 그의 주장에 대한 의문은 계속해서 제기되었다. 사위가 마약과 밀접하게 연관된 인물이라는 점은 이미 사실로 밝혀졌다. 실제로 그가 필리핀에서 체포될 당시, 그는 3만 3천여 명이 동시에 투약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의 마약을 소지하고 있었다. 이는 그가 마약 밀매와 관련된 일을 해온 정황을 강하게 뒷받침하는 증거였다.

 

 

 

사건의 복잡한 전개, 마약과 살인


사위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그가 연루된 마약 밀매 조직과 딸의 죽음 사이에 어떤 연관이 있을지에 대한 질문이 생긴다. 마약 밀매와 살인이 얽힌 사건이라면, 그 복잡한 연결고리를 풀어내기 위해선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사건의 배경을 보면, 사위가 마약 밀매와 관련된 일을 했고, 그로 인해 마약 밀매 조직과의 갈등이 딸의 죽음으로 이어졌다는 가능성도 있다. 그러나 사위가 말하는 ‘그놈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딸을 살해한 이유는 여전히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어머니와 가족의 끝없는 진실 추적


딸을 잃은 어머니는 진실을 추적하기 위해 필리핀으로 향했으며, 사위와 직접 마주하면서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한 여정을 이어갔다. 어머니는 사위에게 "정말 내 딸을 죽였냐"고 물었지만, 사위는 여전히 "나는 죽이지 않았다"며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머니는 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계속해서 싸우고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사건을 풀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결론: 마약, 살인, 그리고 복잡한 진실



사위의 마약 배달일 고백은 이 사건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다. 마약과 살인이 얽힌 사건은 이제 단순한 가족의 비극을 넘어서, 마약 밀매와 관련된 사회적 문제까지 드러내고 있다. 사위의 주장대로 마약 밀매 조직이 딸을 살해한 것이라면, 이는 단순한 범죄가 아닌, 더 큰 사회적 이슈를 품고 있는 사건이 된다. 어머니와 가족은 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싸울 것이며, 그 과정에서 밝혀지는 새로운 사실들이 사건의 진실을 밝혀줄 것이다. 이 충격적인 사건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진실을 밝히기 위한 싸움은 계속될 것이다.

 

 

 

#사위 마약 배달일

#딸 살해 용의자

#이말꼭 방송

#마약 밀매

#필리핀 탈옥 사건

#딸 죽음 진실

#마약과 살인 사건

#살해된 딸

#사위 고백

#진실 추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