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나는솔로 16기 촬영지 숙소 출연자 프로필 영식 상철 광수 정숙 현숙 영수 영철 순자 집안 영숙 탈북 나이 영자 직업 옥순 인스타 러브라인 결과​

by 다크그레이캣 2023. 9. 13.
반응형

나는솔로 16기 촬영지 숙소 출연자 프로필 영식 상철 광수 정숙 현숙 영수 영철 순자 집안 영숙 탈북 나이 영자 직업 옥순 인스타 러브라인 결과​



나는솔로
16기 촬영지 숙소 출연자 프로필​
영식 상철 광수 정숙 현숙 영수 영철​
순자 집안 영숙 탈북 나이​
영자 직업 옥순 인스타​
러브라인 결과



9월 13일 나는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6번지의 러브라인 결과가 공개되었는데요. ​첫인상 선택 이후 처음으로 데이트 선택을 앞둔 솔로남들이 신중하게 솔로녀들을 향해 다가가는 모습이 소개되었습니다.



영숙을 향해 관심을 표현해왔던 상철은 영숙을 지나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앞서 한복 랜덤 데이트 당시 식당에서 마주치기도 했던 상철을 향해 영숙은 다소 거칠게 대하기도 했고 결국 상철을 향한 마음을 접었다는 뜻도 내비쳤다가도 내심 상철이 자신을 선택할 거라 확신하는 모양새도 있었는데요.


또한 영숙은 누군가의 예상 밖 선택에 놀라 "대박!"이라고 반응하는 모습도 포착되었으며, 이날 방송에서는 광수가 옥순 영철을 불러내 3자대면에 나서는 모습도 공개되는데요.



앞서 광수는 타인의 말에 휘둘려 옥순이 자신이 아닌 다른 남성 출연자에게 호감을 품고 있는 것으로 착각했으며, 옥순은 광수에게 "난 정확하게 다른 사람들한테 광수님이라고 했다. 근데 다른 여자한테 간 게 되게 가벼워 보인다"고 일침을 가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광수는 옥순과 영철을 불러내 "화를 내고 싶은 건 아니다. 하지만 영철님이 내게 그런 말을 했으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추궁하는 듯한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에 영철은 "내가 무슨 말을 했는데? 어떤 책임을 져야 하는데?"라며 "(광수님) 말 잘해야 해"라고 불편한 심기를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광수는 영철의 반응에 어이없어하더니 이내 극대노하며 "테이프 깔까? 그런 말을 했는지 아닌지? 어떤 근거를 가지고 그런 말을 해서 이 사단을 만드는 거냐"고 맞섰는데요. 그리고 영철도 물러서지 않고 "난 상관없다. 그럼 (테이프 까서) 보자"고 받아쳤는데요.



이를 지켜보던 옥순은 넋이 빠진 표정을 지었는데요.


나는솔로는 9월 1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나는솔로 16기 영숙 
나이 1990년생 
직업 중고등부 무용강사 탈북 
나는솔로 16기 영숙 인스타 : @rina_rina_baek




나는솔로 16기 정숙 
나이 1986년생
직업 에너지 공기업 국내사업부 근무 10년차 과장
취미 골프, 다이빙 
자녀 없음
나는솔로 16기 정숙 인스타 : @_gaeng_e




나는솔로 16기 영수
직업 : 헬스 체널 유튜버
2013년 후 결혼 4년만에 이혼
자녀 : 아이가 셋이라서 양육하는 여성을 원함 
아내가 양육중 청담동 맏며느리상이 이상형
나는솔로 16기 영수 인스타 : @henney_master
​나는솔로 16기 영수 유튜브 : 헤니 마스터_텔레비젼


​나는솔로 16기 영호 인스타 : @kkobuki
직업 :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10년차 사내부부였으나 전아내는 퇴사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법적으로는 싱글
자녀 없음


나는솔로 16기 영식
직업 : 충청도 출신 LG 직원 
자녀 : 11살, 13살 자녀를 직접 양육중
이혼 관련 사연 있는 남 

​​



나는솔로 16기 영철 : ​@6.24sm
자녀 : 10살, 14살 아들을 직접 양육중​​


나는솔로 16기 광수
직업 : LG전자 개발연구를 5년 이후 현재 스타트업 대표​​




나는솔로 16기 상철 인스타 : @sapsaree_kang
가족들은 모두 다 미국에 살고있으며 2017년에 결혼해 3년 결혼생활 끝에 2020년 이혼
​이혼 사유 : 전처는 중국계 말레이시아인으로 중국에 가있다가 코로나때문에 발이 묶인 후 감정의 골이 깊어져 이혼 
​부엌은 와이프의 공간이라는 사고방식
자녀 없음




나는솔로 16기 영숙
물공포증 
입장하는 다리를 건너면서 눈물을 흘렸으며 전남편과 딱한번의 합궁으로 
아이가 생겼다고하고 가족의 반대에도 전남편과 결혼하고 아이를 낳아 현재는 가족과 연을 끊었으며 산전수전 형 ​​



나는솔로 16기 정숙
나이 37세
결혼생활 1년정도 프리다이빙, 골프 등 취미부자​​



나는솔로 16기 순자 인스타 : ​@ji__sn
이혼한지 3개월차
나이 30세
자녀 : 현재 12개월된 자녀를 양육중​​


나는솔로 16기 영자 인스타 : ​@hyem4
혼전임신으로 결혼 결혼식을  못한게 한이되었다고하며 
​자녀 : 현재 7살 자녀 양육중
이혼한지 4년차



나는솔로 16기 옥순  
나이 1988년생
박은빈배우 닮은꼴
슈퍼카를 타고 등장
직업 : 서양화가 
​만난지 두달만에 결혼후 이혼
집안 재산 400억원대
​나는솔로 16기 옥순 인스타 : ​@elizabeth0912i



나는솔로 16기 현숙
대학교 1학년때 임신
​자녀 14살자녀
이상형 : 함께 웃을 수 있는 사람​​


솔로나라 16번지 촬영지 : 경북 안동 



영수 
아이가 셋인 사실을 전 안 숨기는데, 이 얘기를 하면 다 끝난다고 털어놔 조건 때문에 새로운 사랑을 찾기 힘들다는 사실을 알리며 그는 청담동 맏며느리 같은 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해요. ​​



영호  
S전자 사내부부였는데 헤어졌으며 전처는 퇴사했고 혼인신고도 안 했으며 
자녀가 생기면 하려고 했는데 그 전에 헤어졌다고해요. 
이상형 : 배려심 많은 여자 




영식 
본인은 순박한 편이라며 자녀 13세인 딸과 11세 아들이 있음
아들 권유로 나왔으며 새로운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고 함.




영철 
조진웅 닮은꼴 
어릴때 소지섭 닮아 
​자녀 초등학생, 중학생  



광수 
LG전자 출신이며 현재 아이디어 제품 제조 판매 회사를 운영 ​​
미국 미시간 대학 육상대표 출신 
짝 시애틀 4호남 상철의 친동생 
말레이시아 화교였던 전처와 갈등이 생겨 이혼했으며 주방일은 아내가 다 하는 것이라고 했지만 본인이 주방에서 온갖 잡일을 한다고 해요. 

 
 
영숙 
그는 친언니와 술 먹는 자리에서 만난 남자와 짧게 사귀다 딱 한 번 잠자리했는데 아이가 생겼으며 이후 가족들과의 연까지 끊고 결혼했는데 결국 이혼했다고 함.


정숙 
31세에 결혼했다가 일 년 만에 이혼 
그는 골프, 프리다이빙외 운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자를 찾고 싶다고 함.


순자 
이혼 3개월차 그녀의 결혼 생활은 전 남편에게 생활비 지원도 받지 못한 채 12개월 딸을 키웠다고 함.




영자 
혼전임신으로 결혼했고 예식도 올리지 못했으며, 부모의 이혼으로 또래보다 성숙해진 7세 딸이 있다고 함. 
​저를 좋아하는 사람보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난다며 거의 사랑 빼면 시체라고함. 



옥순 
슈퍼카 : 자동차 포르쉐 
인형 외모 
직업 서양화가 
전 남편과 집안이 밀어붙여 세 번째 본 날 결혼 후 이혼 




현숙 
대학교 2학년 때 딸을 출산해 34세에 14세 자녀 딸이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