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동상이몽2 추자현 아파트 집위치 인기 인지도 우효광 무릎녀 누구 무릎 영상 남편의 진심 그리고 그 후

by 해피냥냥이 2023. 7. 25.
반응형

동상이몽2 추자현 아파트 집위치 인기 인지도 우효광 무릎녀 누구 무릎 영상 남편의 진심 그리고 그 후



동상이몽2
추자현 아파트 집위치
인기 인지도 
​우효광 무릎녀 누구 무릎 영상 
남편의 진심 그리고 그 후

 

지난주 우효광과 추자현이 방송에 합류를 한 가운데 두 사람은 그날의 이야기를 다시 꺼내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추자현은 지난 몇 년간 많은 일을 겪었다고 말을 했고 우효광은 당신에게 하고 싶은 말이 많았다, 그 상황에서 우리는 서로 만나지 못했고 당신도 괴롭고 나도 괴로웠다고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이에 추자현은 인생이 그렇다, 해명할 기회는 없다고 얘기했습니다. 우효광은 인터뷰를 통해서 너무 힘들었다, 그 시간이 너무 고통스러워서 다시는 그런 일 겪게 하고 싶지 않다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추자현은 그런 남편을 다독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합류로 인해서 시청자들의 엇갈린 반응이 오갔습니다. 레전드 운명부부를 반긴 시청자와 일부 시청자는 이미지 세탁을 도왔다고 비판을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우효광은 지난 2017년 7월 늦은 밤 차 안에서 한 여성을 무릎 위에 앉히고 있는 모습이 포착이 되면서 불륜설이 불거졌습니다.

 


 
추자현 집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동 810 한남더힐 아파트.



지난주 추자현은 그 여성(무릎녀)와 친한 사이이며 휴대폰으로 문자를 하면서 차에 탑승할 때 무릎에 잠시 앉았다가 안으로 들어가는 찰나에 차가 출발했고 사진이 찍혔다고 말했습니다. 


​우효광은 영상이 악의적으로 편집이 되었고 해명하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믿지 않을 것 같았다, 사람들은 부정적인 이미지를 믿고 싶어했다, 시간이 증명해 줄 것이라고 믿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우효광이 무릎 위에 앉힌 여자가 누군지 의견도 분분했고 당시 무릎녀로 중국 배우 심요가 이를 적극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당시 웨이보를 통해 진정해달라, 그 이웃집 동생은 내가 아니라고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속마음 털어놓는 추자현 우효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