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고민견 보더콜리 강형욱 훈련사 프로필 아내 니키 보호자 첫만남 개는 훌륭하다
이번에 방송된 개훌륭에서는 강동구 강형욱을 희망하고 있는 보화자와 함께 생활하는 고민견 보더콜리 니키의 사연이 소개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출연하는 남편 보호자의 경우에 개는 훌륭하다를 140번씩이나 반복해서 시청을 했다고 해서 관심을 끌었는데요.
마치 숨 쉬듯이 강형욱 훈련사의 명언을 줄줄이 말하는것은 기본이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서 3단 하트까지 보냈던 남편 보호자의 영상 편지로 인해서 강형욱 훈련사는 고개를 들지 못면서 부끄러워하였는데요. 결국 강형욱 훈련사는 보지 못하겠다고 하면서 테이블 밑으로 숨어버려서 웃음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현실과 방송 은 180도 다른 생활이었는데요. 열정을 다해서 개는 훌륭하다를 시청하면서 자신의 보더콜리 니키를 훈련해 보았지만 니키는 산책 때마다 다른 강아지를 보기만 하면 주체를 하지 못하고 흥분을 일으키는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더군다나 강아지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는 엄마 보호자는 아빠 보호자가 없이는 제대로 니키를 컨트롤 할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요.
강형욱 훈련사를 만나기 이전부터 남편 보호자는 긴장을 하면서 가만히 있지 못했는데요. 그러다가 강형욱 훈련사 실물을 영접하면서 남편 보호자는 심쿵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서 지켜보는 사람조차도 가슴 떨리게 하는 남편 보호자와 강형욱 훈련사 의 두근두근 첫 만남은 어땠을지 개훌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강형욱 프로필 나이 국적 학력 직업 아내
▶ 출생 : 1985년 5월 27일, 성남시
▶ 나이 : 35세
▶ 국적 : 대한민국
▶ 배우자 : 아내 수잔 엘더 (2013년 ~ )
▶ 학력 : 방송통신고등학교
▶ 직업 : 보듬컴퍼니의 대표이자 애완견 훈련 사업가
▶ 대한민국의 기업인이자 반려견 훈련사이다.
강형욱은 반려견 행동 전문가로서 해외에서 반려견 훈련에 활용되는 카밍 시그널(Calming Signal)을 국내에 도입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반려견 훈련사를 직업으로 가지게 된 바탕에는 유년시절에 강아지 공장을 운영하던 부모님의 일을 도우면서 생긴 트라우마가 많은 영향을 끼쳤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부모님의 사업장에서 나오고 나서 노르웨이에서 반려견 행동 전문가인 투리드 루가스를 만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카밍 시그널(Calming Signal)에 대해서 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어린 아이와 개들을 같이 두어 선 안된다>라고 언급하였다고 하는것은 말이 다소 와전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실질적으로는 보호자 없이 어린아이와 개들만 함께 두어서는 안된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보호자가 없을 경우에는 분리를 하여서 어린아이는 항상 보호자의 감시와 보호자 보호 아래에서 반려견들과 있어야 한다는 의미이며, 이것은 미국 수의사 협회에서의 권고사항과 같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