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옷소매 붉은 끝동 16회 17회 결말 줄거리 마지막회 덕임 승은을 입음 이세영 이준호 베스트커플상 수상

by 다크그레이캣 2022. 1. 1.
반응형

옷소매 붉은 끝동 16회 17회 결말 줄거리 마지막회 덕임 승은을 입음 이세영 이준호 베스트커플상 수상

오늘로 그동안 높은 인기를 모았던 옷소매 붉은 끝동이 결말을 보여주면서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16회와 마지막회 17회가 연달아서 방송을 하게 되면서 팬들의 기대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 16회 줄거리옷소매 붉은 끝동 16회 줄거리
후궁 화빈은 대비를 찾아가서 자신을 도와달라고 하고, 이들에 의해서 덕임은 누명을 쓸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요. 결국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된 이산은 마침내 결단을 내리게 되는데요. 그리고 그 다음날 궁궐내에는 믿을 수 없는 소식이 전해지게 되는데요.

그동안 이준호는 가장 기억에 남았던 장면으로 5회편에서 이산과 덕임의 시경 낭독, 영조(이덕화)하고의 독대, 이산과 덕임 두사람만의 계례식으로 연결되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언급해서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배우 이세영은 산덕커플의 로맨스 명장면으로 꼽았던 것으로 이산이 덕임에게 키스를 하고 나서 출궁을 명했던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하면서 14회의 서고 키스신을 언급하였습니다. 배우 이준호는 이번 드라마의 종영 소감에 대해서 옷소매 붉은 끝동과 함께 이산에 대한 사랑을 많이 주어서 감사한다고 하면서 지난 여름부터 이번 겨울까지 재미있고 즐겁고 촬영을 해서 앞으로도 기억에 오래 남게 될 거 같다고 소감을 알렸습니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주인공인 배우 이준호는 지난  2013년에 개봉되었던 영화 감시자들에서 형사 다람쥐역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그 이후로는 영화 스물을 비롯해서 자백, 기름진 멜로, 그냥 사랑하는 사이, 김과장, 기억등을 통해서 작품활동을 이어가면서 그 동안의 2pm 멤버 준호가 아니라 배우 이준호로 확실하게 위치를 잡아갔습니다.

 

그리고 2021년에 이준호는 전역을 하고나서 복귀작으로 이번 옷소매 붉은 끝동에 출연하는것을 결정지었으며, 여러 작품들과 배우들하고의 치열한 경쟁 가운데서 이렇게 최고의 결과를 보여 줌으로써 연기자 데뷔 이후 거의 8년만에 확실하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옷소매 붉은 끝동의 16회와 17회 연속 방송으로 이번주에 방송 예정이던 전지적 참견 시점은 결방을 하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