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빨강구두 53회 54회 줄거리 ​​52회 재방송 ​양선희, 민희경도 권혁상 차에 함께 있었어 공범이네

by 다크그레이캣 2021. 10. 4.
반응형

빨강구두 53회 54회 줄거리 ​​52회 재방송 양선희, 민희경도 권혁상 차에 함께 있었어 공범이네

 

 

 

안녕하세요. 

<빨간 구두 52회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젬마와 함께 차를 마시던 권혁상은 본인에게 온 사진을 보고 몹시 당황을 하게 됩니다. 김젬마가 나간 후 확인한 사진 속에서 권혁상이 22년 전에 숨겨두었던 창고에서 차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이때 권혁상이 회장실에 찾아온 민희경에게 <당신 짓이야라?>고 물어봅니다. 민희경은 <당신이 범인이라는 걸 뻔히 아는데 내가 왜 수고스럽게 이런 일을 하겠어요.

 

 

 

 

우리 둘만 아는 줄 알았더니 이 사진을 보낸 사람도 알고 있었나 보네 당신이 살인자인 걸> 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아버지 셔츠를 킥 서비스로 발송하겠다고 말했던 박 실장은 김젬마에게 <공소시효도 이미 끝났는데 어쩔 생각이냐>고 물어봅니다.

 

김젬마는 <이제 어쩌지. 어떻게 해야 그 인간들 벌을 줄 수 있는 건가>라고 생각하며 소태길이 각서를 없애버린 것과 그가 권혁상을 만났던 것을 머릿속에 떠올렸습니다. 김젬마는 소태길이 거실에 놔두고 간 그의 스마트폰을 들고 방에 들어왔습니다.

김젬마는 통화 목록에 가득 차 있는 권 회장에게 전화를 걸어보았고, 권혁상이 전화를 받게 됩니다. 권혁상은 <내가 전화했을 땐 안 받더니 웬일인가? 내가 우습게 보이나 가자는 거 상대해 줬더니 어디에서 협박질인 거야. 내가 그 따위 사진에 노라 날 것 같아 네 짓이구나. 네가 보낸 게 맞지>라고 소리치며 전화를 끊어 버립니다. 전화를 끊고 나서 김젬마는 <맞아, 모두 다 한 통속이었던 것이구나>라고 말을 합니다.

 

 

이때 샤워를 하고 나온 소태길에게 온 김젬마는 <권혁상과 삼촌은 모든 걸 알고 계셨네요. 우리 아빠 죽인 사람이 권혁상이라는 것을. 내가 우리 아빠 죽인 범인 잡으려고 이렇게 애쓰는 것을 알고 있었으면서도 어떻게 끝내 마지막까지 이야기를 하지 않고 계셨나요. 왜인가요 내가 끝까지 범인을 알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나요. 왜 왜 왜 그래 썼나요>라고 목소리 높여 소리를 쳤습니다.

 

 

 

이런 큰 소리가 나자 잠을 깬 소옥경 가족들은 모두 거실로 뛰쳐나왔는데요. 오해라고 말하는 소태길에게 김젬마는 <내가 방금 삼촌 스마트폰으로 권혁상 회장에게 전화를 했었어요. 이렇게 발뺌을 하실 것인가요. 더는 절 바보 취급하지 마세요. 누가 우리 아빠 죽였는지, 나도 다 알고 있어요. 삼촌은 알고 있었어 그때 그 각서. 삼촌이 권혁상 회장이랑 돈 3천만 원으로 거래를 한 것이잖아. 어떻게 세상에 이럴 수가 있단 말인가요? 사람이 죽었는데 거기다 자기가 모시던 사장님이 죽었는데 뺑소니를 눈감아 주는 조건으로 돈을 받다니요. 사람이 어떻게 그럴 수가 있습니까? >라고 눈물을 보이고 맙니다.

 

 

이에 소태길은 결국 무릎을 꿇으며 <내가 죽일 놈이다. 미안하다>라고 말하며 가슴을 내리쳤습니다. 소태길을 탓하는 가족들에게 소옥경은 자신 탓이라고 이야기를 하는데요. <젬마야 내가 잘못했다. 그때 우리 건욱이 살려야겠다는 생각뿐이었었어. 어차피 김 사장님은 돌아가셨고, 우리 건욱이 목숨이라도 살렸어야 했다. 그런 마음뿐이었다. 당장 심장 수술 안 하면 죽는다는데 어쩌겠니. 돈 구할 방법이 그것밖에는 없었다. 용서해라>라고 하며, 결국 오열을 하고 맙니다.

이 말에 웃음을 짓던 김젬마는 <결국 나랑 진호 키워준 것도 엄마 죄책감 덜기 위해서였습니까. 죄지었는데 벌 안 받으려고. 이런 나쁜 사람들. 권혁상보다 당신들이 더 나쁜 사람들이야. 다 공범 들이야. 우리 아빠 죽인 살인자들이야 >라고 소리를 지르고는 끝내 집을 나가버렸습니다. 가족들이 발뺌하던 과거를 떠올린 김젬마는 <용서 안 할 거야. 모두가 미친 짓이라고 해도 용서는 없어>라고 말하며 주먹을 세게 지었습니다. 

김젬마는 최숙자에게 집수리 때문에 당분간 신세를 지겠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윤기석은 김젬마에게 <무슨 일이 있냐라>고 물었으나 김젬마는 <아직이요>라고 하며 즉답을 회피합니다. 기다리겠다며 나가려는 윤기석을 뒤에서 껴안은 김젬마는 <잠깐만 이렇게 있게 해 주세요 저 너무 힘들어요 너무 진짜 힘들어. 어떤 게 오른 길인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살아야 할지도 모르겠고.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마치 늪에 빠진 거 같아요>라고 눈물을 보이게 됩니다.

도와주겠다는 말에 그는 <아무도 도와줄 수 없어 아무도>라고 이야기를 했고, 윤기석은 아무 말 없이 조용히 김젬마를 안아주었습니다. 이어 회사에 찾아온 민희경은 김정국의 셔츠를 보고 깜짝 놀라게 되는데요. 이때 들어온 김젬마는 셔츠를 주어 들었고 <아빠 냄새 기억나지 않아요. 당신 죽은 전 남편 우리 아빠가 항상 입고 입었던 옷인데 말입니다. 돌아가시던 날도 입고 있었었죠. 무지막지한 뺑소니 차, 결국은 그것 때문에 전부 이렇게 피로 물들어졌지만 말이에요. 지금 그 자리 우리 아빠 피랑 바꾼 자리잖아요. 당신 남편 권혁상, 우리 아빠 죽인 뺑소니 살인범이잖아요>라고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당황한 민희경은 <아, 도대체 누가 그런 거짓말을 하고 다니나> 라고 말했지만, 김 젬마는 <당신도 이미 다 알고 있잖아. 증거는 바로 이 피인 거야. 우리 아빠가 그날 밤 흘린 이 피, 이건 폐가에 몰래 숨겨둔 차에서 우리 아빠의 피가 묻어 있었어. 그 차에 묻은 피와 이 옷에 묻은 피, DNA 검사, 당연히 안 했을까요?>라고 물었습니다.

김젬마는 <바보 같은 권혁상, 그때 그 차를 지금까지 처분하지 못했던 건데. 들킬까 봐. 쉽게 폐차하지도 못했겠지. 당신도 알고 있었을 거예요. 그런데도 모른 척 눈을 감았겠지. 당신은 그 남자랑 살아야 했으니까>라고 언급하였고, 민희경은 그러나 끝까지 몰랐다고 거짓말로 둘러대기에 급급하였습니다.

 

<빨간 구두 53회 줄거리 알아보기>

 

 

민희경은 <내가 알았으면 어떻게 가만히 있었겠니. 어떻게 권혁상이랑 한 이불을 덮고 잘 수 있었겠어>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김젬마는 <우리 아빠가 돌아가셨을 때, 어디 있었나요. 우리 아빠 죽은 날 집을 나갔다는데, 그때 어디 있었냔 말이에요. 그날 밤 진호랑 나는 밤새 무서워 떨면서, 엄마 아빠를 찾았는데 말이에요. 그렇게 아빠는 하늘나라로 가셨고. 당신이 사라진 이유도 모른 채, 매일 밤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죠. 그래도 엄마니까. 나랑 진호를 사랑하고 안아주고 낳아준 엄마였으니까 말이에요. 언젠가는 찾아오겠지. 진호는 죽는 그 순간까지. 엄마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당신은 집 앞으로 찾아간 날 무참히 거절했지. 왜 그랬나요?>라고 목소리 높여 따졌습니다. 

 

눈물을 흘리던 민희경은 <미안하다. 이럴 줄 몰랐어. 정말 이렇게까지 될지는 몰랐단다. 믿어다오 제발. 내가 다 잘못했다. 젬마야 용서해 다오> 라고 빌었습니다. 그러나 김젬마는 <울지 마세요 대표님. 당신 눈물에 속은 순진한 김젬마는 이미 예전에 죽었으니>라고 차갑게 말을 하게 됩니다. 김젬마가 셔츠를 들고나가자 민희경은 눈물을 흘리다 멈추고는 결국 여 팀장을 불러들입니다. 김젬마는 권혁상에게 전해줄 자료를 자신이 대신 갖다 주겠다며, 회장실로 향하게 되는데요.

<빨간 구두 54회 줄거리 알아보기>

권혁상에게 자료를 주고 나가던 김젬마는 그에게 음식을 대접하고 싶다며 약속을 잡게 됩니다. 그때 여 팀장은 팀원들이 자리를 비운 사이 김정국의 셔츠 박스를 들고 사라져 버립니다. 자리에 돌아왔을 때 박스가 없어진 것을 알자 김젬마는 급히 대표실로 향했고, 여 팀장에게서 박스를 빼앗게 됩니다. 김젬마는 <민희경에게 또 한 번 내 물건 건드렸다가는 가만히 잊지 않을 테니, 그렇게 알아요>라고 하며 경고를 날립니다. 여 팀장이 나간 뒤, 다시 자리로 돌아온 김젬마는 민희경에게 <이따 권혁상 회장이랑 식사를 할 건데. 어떻게 합석을 안 하시겠어요? 겁은 내가 아니라 그쪽이 먹어야 할 것 같은데. 

 

모든 사실이 다. 알려지게 되면 어떻게 될까? 다 함께 자폭하면, 멋있겠다. 한꺼번에 집도 회사도 돈도 인생도 모조리 펑하게 되겠네> 이에 민희경은 <너의 속셈이 도대체 무엇이냐. 우리들 한꺼번에 불러낸 그 속셈이 무엇이냐고, 이어 권혜빈은 젬마의 공식 집수리로 인해서 최 여사 집에 지내는 것에 대해 해명을 합니다. 혜빈은 젬마에게 <당분간 또 여기 있겠다고. 왜 또 이 집에 들어오는데> 이에 젬마는 <대답할 가치도 없다는 것에 아무것도 듣고 싶지 않았지만. 그렇게 꼭 격 떨어지게 말해야겠니> 라고 말을 합니다. 

한편 뺑소니범은 권혁상이라고 알고 있던 젬마에게 큰 시련이 닥치게 되는데요. 양선희는 따지고 보면은 진짜 벌 받아야 되는 사람은 그 여자인 것이야. 김젬마가 <방금 뭐라고 그러셨어요. 같이 차를 타고 가더니 누가요?> 라고 되물었고 양선희는 또박또박 알려주게 됩니다. 민희경도 권역상 차에 같이 타고 있었다고 충격에 휩싸인 젬마는 <이것들을 어떻게 해야 할까? > 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감정을 주체하기가 힘들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빨강구두 51회 52회 줄거리 아빠 혈흔 일치 권혁상은 뺑소니범 빨간구두 드라마 젬마 최영완 남편 손남목 프로필 고향 키 직업 나이

 

빨강구두 51회 52회 줄거리 아빠 혈흔 일치 권혁상은 뺑소니범 빨간구두 드라마 젬마 최영완 남편

빨강구두 51회 52회 줄거리 아빠 혈흔 일치 권혁상은 뺑소니범 빨간구두 드라마 젬마 최영완 남편 손남목 프로필 고향 키 직업 나이 kbs2 일일 드라마 빨간구두 51회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wwhandww.tistory.com

 

구해줘 홈즈 단독 전원주택 오산 용인 활초리 투투 하우스 비밀 옥상 하우스 매물 126회 ​재방송 오세 노세 평상 주택 ​화성 가나다라마바사 주택 ​오대환 오마이걸 효정 프로필 나이

 

구해줘 홈즈 단독 전원주택 오산 용인 활초리 투투 하우스 비밀 옥상 하우스 매물 126회 ​재방

구해줘 홈즈 단독 전원주택 오산 용인 활초리 투투 하우스 비밀 옥상 하우스  매물 126회 ​재방송 오세 노세 평상 주택 ​화성 가나다라마바사 주택 ​오대환 오마이걸 효정 프로필 나이

wwhandww.tistory.com

 

갯마을 차차차 12회 줄거리 재방송 몇부작 16부작 ​두식 상현 촬영지 공진항 위치 혜진 움짤 애교 폭격기​

 

갯마을 차차차 12회 줄거리 재방송 몇부작 16부작 ​두식 상현 촬영지 공진항 위치 혜진 움짤 애

갯마을 차차차 12회 줄거리 재방송 몇부작 16부작 ​두식 상현 촬영지 공진항 위치 혜진 움짤 애교 폭격기​ ​ ​ 안녕하세요. <갯마을 차차차의 11회 줄거리에 대해서 소개를 드립니다. > 고

wwhandw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