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배우 임형준 나이 아내 13세 연하 학력 프로필 첫째 아이 쿨하게 재혼 허락
라디오스타 배우 임형준 나이 아내
13세 연하 학력 프로필
첫째 아이 쿨하게 재혼 허락
배우 임형준은 11월 15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김복준, 뮤지, 이지혜와 함께 출연하여 이야기를 함께 하였습니다.
- 임형준, 늦둥이 딸을 얻은 것과 관련
자연의 섭리에 맡긴 순간 임신이 됐다. 와이프가 좀 달리 본 것 같다.
- 뮤지
재혼식에 왜 탁재훈과 자신을 초대 안 했냐?
- 임형준
재훈이 형은 초혼 때 왔다. 결혼식을 조그맣게 하다 보니까 턱시도 모습을 처음 보는 분 위주로 했다. 모여서 수군댈 수도 있고 정말 진심으로 축하해 줄 것 같은 분들만 초대했다.
라디오스타 출연
솔직한 이야기 전한 배우 임형준
- 배우 임형준의 결혼식에 참석했던 손석구에 대해서 언급
결혼식 끝나고 얘기를 들었는데 신부 하객이 엄청 많이 왔는데 손석구 씨가 사진을 다 찍어줬다더라. 후기가 계속 들리더라. 미안하고 고맙더라. '밥 한번 살게'했다"며 단톡방을 만들어 날짜를 잡았다고 밝혔습니다.
임형준 약속 당일 가평 집에서 쓰레기 분리배출을 하다가 손석구에게 '저는 이미 도착이요'라는 문자를 받고 당황했던 일화
- 임형준
정말 그거 보자마자 쓰레기를 다 놓쳤다. 살면서 그렇게 당황한 적은 처음이다. 다행히 거기가 코스로 나오는 곳이라 사장님에게 전화해 음식을 천천히 달라고 했다. 1시간 반 늦게 가서 마무리했는데 너무 아무렇지 않게 맞아줬다.
이지혜 임형준 친분 자랑
임형준과 절친한 사이 이지혜 역시 함께 눈물 흘려
임형준은 지인의 소개로 지금의 아내와 3년 교제 후에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임형준과는 13살 어린 아내는 당시 필라테스 학원 운영을 하고 있었는데요.
지난해 재혼 늦둥이를 얻은 배우 임형준
아내와 첫째 아이에 대한 고마움을 털어놓으며 눈물
- 임형준(세대 차이에 대한 질문에 대답)
외모에서는 안 느끼는데 아무래도 문화적 차이가 있다. 제가 말실수를 좀 한다. 제가 자꾸 '세대차이'를 '세대교체'라고 하고 '얼죽아'를 '곧죽아'라고 한다. 그런 것 말고는 특히 차이를 많이 못 느낀다.
제가 힘든 시기에 아내를 만났다. 다른 게 아니라 일도 잘 안되고 여러 가지로 하나 내세울 게 없는데 저랑 계속 만나주는 게 고맙기도 했다. 사실 아내가 의리가 있다. 제가 이혼하고 아이가 있다 보니까. 제가 주말마다 첫째 아이를 만난다. 아내도 주말에 쉬는데 저를 만나기가 어렵잖나. 그런 상황을 잘 이해해줬고 아이와 시간을 잘 보내줘서 고맙더라.
우리 아이도 잘 따르고, 아이가 현재의 아내와 오래 만난 걸 알고 있었다. 같이 놀기도 하고 그랬으니까. 조심스럽게 '아빠가 이모랑 결혼해도 되겠니' 물어봤는데 아이가 너무 쿨하게 '괜찮아. 나도 아빠 옆에 누가 있었으면 좋겠어' 얘기해 주는데 고맙고 미안하더라"라며 눈물을 펑펑 쏟았다.
임형준 나이 학력 프로필
林炯俊
Lim Hyeongjun
- 출생 : 1974년 5월 10일 (49세) 서울시 금천구
- 신체 : 177cm, 71kg
- 가족 : 부모님, 형
- 배우자(2023년 10월 15일 결혼 ~ 현재)
- 장남(2012년 8월 24일생)
- 장녀 임채아(2023년생)
- 종교 : 개신교
- 학력 : 서울정심초등학교 (졸업)
- 난곡중학교 (졸업)
- 남강고등학교 (졸업)
-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 전문학사)
-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상병 소집해제
- 데뷔 :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
- 소속사 : 젠스타즈
- 임형준 인스타 : https://instagram.com/lim_hyung_jun7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