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차주영, 송혜교 향한 애정과 팬들과의 약속 백반기행서 전라도 미식 여행

by 해피냥냥이 2025. 3. 17.
728x90
반응형

차주영, 송혜교 향한 애정과 팬들과의 약속 백반기행서 전라도 미식 여행

 

 

 

 

배우 차주영이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 출연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며 특별한 미식 여행을 떠났다. 

 

송혜교와 더 글로리 인연, "정말 아름다우신 분"

 

차주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통해 송혜교와 호흡을 맞추며 깊은 인연을 맺었다. 이날 방송에서 허영만이 “차주영을 보면 송혜교가 떠오른다”고 하자, 차주영은 손사래를 치며 “아니에요, 언니가 정말 아름다우시죠”라며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허영만이 “자존심 상한 거 아니냐?”며 장난을 치자, 차주영은 당황하며 웃음을 터뜨렸고, 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가득 찼다.

 

 

 

 

팬들과의 약속 지키려 백반기행 출연

 

차주영은 단순한 예능 출연이 아닌,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백반기행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SNS에서 팬들에게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추천받았고, 고민 없이 1순위로 백반기행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차주영은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도 배울 점이 많은 프로그램이라 꼭 출연하고 싶었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실제로 촬영장에 팬들이 찾아와 유쾌한 대화를 나누며 그녀의 다정한 매력이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전라도 함평에서 즐기는 미식 여행

 

이날 방송에서 차주영과 허영만은 전라도 함평을 방문해 다양한 전통 음식을 맛본다. 먼저, 3년간 연구 끝에 완성된 특별한 팥죽을 맛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차주영은 “전라도까지 올 만한 맛이다”라며 감탄을 연발하며 맛을 음미했다.

 

이어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함평 대표 중국집을 찾아 추억의 중화요리를 즐기고, 주문 즉시 닭을 잡아 요리하는 닭 코스요리 전문점에서 특별한 한 끼를 경험했다.

 

차주영, 팬들과 소통하는 진정한 팬바보

 

차주영은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강렬한 악역으로 주목받은 이후 원경에서 주연을 맡으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백반기행 출연을 통해 그녀의 인간적이고 따뜻한 면모가 한층 돋보일 예정이다.

 

차주영의 미식 여행과 솔직한 매력은 16일 오후 8시 50분 TV조선 백반기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인적인 경험과 생각

 

개인적으로 차주영 배우를 처음 알게 된 건 더 글로리였다. 강렬한 캐릭터를 너무나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한동안 그녀의 연기가 잊히지 않았다. 그런데 이렇게 예능에서 편안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등장하는 걸 보니 새로운 매력이 보였다. 

 

백반기행은 평소에도 자주 보는 프로그램인데, 이번에는 차주영 배우가 출연한다고 해서 더욱 기대됐다. 특히 음식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그녀가 전라도 함평에서 다양한 음식을 경험하는 모습이 정말 궁금했다. 팥죽을 먹으면서 감탄하는 그녀의 모습은 마치 맛집 탐방을 함께 떠난 듯한 기분이 들었다.

 

 

 

 

 

차주영이 팬들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긴다는 점도 인상적이었다. 많은 배우들이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하지만, 직접 팬들에게 추천받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모습은 그녀의 진심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다. 

 

앞으로도 차주영 배우가 다양한 작품과 예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해 본다. 특히 송혜교와의 우정이 지속된다는 점도 훈훈했고, 앞으로 또 어떤 작품에서 그녀를 만나게 될지 기대된다.

 

 

 

 

#차주영  

#송혜교  

#백반기행  

#더글로리  

#원경  

#차주영팬사랑  

#전라도맛집  

#함평 팥죽  

#차주영예능  

#차주영인터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