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조정석 험담? 거미가 밝힌 결혼 생활의 리얼 민낯 미운 우리 새끼 웃음+감동 선사

by 해피냥냥이 2025. 3. 22.
728x90
반응형

조정석 험담? 거미가 밝힌 결혼 생활의 리얼 민낯 미운 우리 새끼 웃음+감동 선사

 

 

 

 

 

 

SBS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 거미가 밝힌 조정석과의 결혼 비하인드, 지민 결혼식 축가 기사로 처음 알게 된 사연까지, 리얼한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사로잡았다.

 

 

 

 

3월 23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명품 보컬 거미가 스페셜 MC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가수로서 완벽한 무대는 물론, 조정석과의 리얼한 결혼 생활 에피소드까지 공개하며 웃음과 감동을 모두 안긴 시간이었다.

 

방송 초반 거미는 母벤져스를 위한 스페셜 미니 콘서트를 열었다. 대표 히트곡들을 연달아 부르며 스튜디오를 감성으로 물들였고, 母벤져스는 “이렇게 노래 잘하는 사람은 처음 봤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특히 지민 어머니는 “우리 딸 결혼식 축가를 해주신다니 정말 감사하다”고 했지만, 거미는 “제가 축가를 한다는 사실을 기사 보고 알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날 스케줄을 봐야 한다는 거미의 솔직한 답변에 지민 어머니는 다급히 현장에서 축가 섭외에 나섰고, 이 장면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거미는 남편 조정석과 함께한 첫 듀엣 무대의 뒷이야기도 공개했다. “남편과 함께 무대에 섰을 때 감정이 북받쳐 눈물이 났다”고 말하자, MC 서장훈은 “사랑 없으면 눈물도 안 난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조정석의 노래 실력을 묻는 질문에는 “감성은 좋은데, 음정은 제가 봐줘야 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거미는 조정석의 딸바보 면모도 공개했다. 자장가를 직접 녹음하고 마술 공연까지 준비하는 등 딸을 위한 정성이 대단하다며 뿌듯한 미소를 보였다. 하지만 여기서 반전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거미는 “남편이 어느 날, 엄마와 내 험담을 하는 걸 들은 적 있다”고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조정석이 장모님과 장난스러운 투덜거림을 주고받던 상황이었고, 딸 육아에 대한 귀여운 하소연이었다. 진지함과 코믹함이 적절히 버무려진 이 일화는 조정석의 인간적인 매력을 드러낸 순간이기도 했다.

 

 

 

 

 

이날 방송은 거미의 솔직하고 담백한 입담, 그리고 진심 어린 부부 이야기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은 물론 따뜻한 여운을 남겼다. 특히, 축가를 기사로 먼저 알게 된 사연, 사랑꾼 조정석의 반전 매력, 그리고 부부로서의 일상까지 공개된 덕에 거미의 진짜 매력에 시청자들도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

 

 

 

거미의 출연은 단순한 예능 출연 이상의 의미를 지녔다. 평소 무대 위에서는 조용하고 진중한 이미지였던 그녀가 미우새를 통해 예능감 넘치는 입담, 유쾌한 가족 이야기로 다가오며 또 다른 매력을 입증한 것이다. 방송이 끝난 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거미 너무 매력있다”, “조정석 험담 에피소드 듣고 빵 터졌음”, “이 부부 진짜 보기 좋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민의 결혼식과 관련된 웃지 못할 해프닝, 거미의 폭풍 라이브, 조정석과의 리얼한 일상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이 부부의 진짜 사랑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공감과 깊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였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8시 55분, SBS에서 방송된다. 거미의 진심 어린 고백과 함께한 이번 회차는 추후 SBS 공식 홈페이지 및 OTT 플랫폼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미운우리새끼 #거미조정석 #스페셜MC거미 #거미축가기사 #지민결혼식축가 #조정석딸바보 #거미듀엣무대 #미우새거미출연 #거미조정석에피소드 #3월23일미우새 #SBS예능 #거미험담폭로 #거미감동무대 #조정석거미결혼생활 #거미미운우리새끼출연

반응형

댓글